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서비스,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휴대폰 서비스센터 개소

공유
1

삼성전자서비스,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휴대폰 서비스센터 개소

인천국제공항 인근 위치, 공항 이용객 및 지역 주민 편의성 향상

삼성전자서비스가 18일 인천국제공항이 위치한 영종국제도시에 업계 최초로 휴대폰 서비스센터를 개소, 본격적인 고객 서비스에 나선다고 밝혔다.(사진=삼성전자서비스)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서비스가 18일 인천국제공항이 위치한 영종국제도시에 업계 최초로 휴대폰 서비스센터를 개소, 본격적인 고객 서비스에 나선다고 밝혔다.(사진=삼성전자서비스)
[글로벌이코노믹 오혜수 기자] 삼성전자서비스(대표이사 심원환)가 18일 인천국제공항이 위치한 영종국제도시에 업계 최초로 휴대폰 서비스센터를 개소, 본격적인 고객 서비스에 나선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에 따르면 공항철도 운서역 인근에 위치한 '영종휴대폰센터'는 인천국제공항에서 대중교통으로 약 15분 거리에 있어 고객 접근성이 용이하다는 장점을 가진다. 영종휴대폰센터 신설로 인천국제공항 이용객뿐만 아니라 영종국제도시에 거주하는 주민들도 편리하게 휴대폰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영종휴대폰센터에 영어 상담이 가능한 직원도 배치,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과거에는 해외 출국 직전에 휴대폰이 고장 나면 인천에 있는 서비스센터까지 가야 했다”며 “영종국제도시에 서비스센터가 신설되면서 출국 시 휴대폰 점검이 긴급히 필요한 고객은 물론, 해외여행 중 휴대폰 침수나 파손이 발생했을 때도 귀국 직후 바로 점검을 받을 수 있게 됐다"고 센터 신설 배경을 설명했다.

이번 영종휴대폰센터 오픈으로 삼성전자서비스 센터는 전국 178개가 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이는 업계에서 최대 규모라며 고객들은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혜수 기자 gptngp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