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농심켈로그, ‘리얼 시리얼 캠페인’ 공식 출범

공유
0

농심켈로그, ‘리얼 시리얼 캠페인’ 공식 출범

이미지 확대보기
농심켈로그가 시리얼이 단순히 간단히 한끼를 때우는 간편대용식(CMR)이 아닌 한끼 식사로 충분한 맛과 영양을 골고루 갖춘 리얼 푸드라는 사실을 널리 알리기 위한 ‘리얼 시리얼 캠페인’을 시작한다.

‘리얼 시리얼 캠페인’은 세계 최대 시리얼 기업인 켈로그가 지난 113년간 쌓아온 깊은 역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리얼에 대한 소비자들의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고, 시리얼이 지닌 간편함을 뛰어넘는 영양적인 가치와 한끼 식사로 충분한 맛있는 레시피를 알리기 위한 다각적인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먼저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영상, ‘씨앗에서 식탁까지’를 공개했다. 엄선한 곡물을 찌고 구워 소비자들의 식탁에 진정한 한끼 식사로 오르기까지 시리얼의 리얼한 여정을 감성적인 일러스트로 담아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특히 많은 소비자들이 시리얼을 튀겨서 만든다는 오해를 깨트리기 위해 찌고, 굽고 찌는 시리얼의 제대로 된 제조 과정을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시리얼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소비자들과 더욱 긴밀히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공식 켈로그 블로그(blog.naver.com/kelloggs_kr)를 오픈했다. 기업 블로그에서는 113년 동안 이어져 온 기업의 역사와 철학, 브랜드 및 기업 소식, 시리얼의 영양 정보와 시리얼 요리 레시피, 사회공헌활동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블로그 오픈을 기념하여 100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시리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2주 동안 진행한다.
조규봉 기자 79422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