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롯데百 HDC아이파크몰 이랜드리테일 外

공유
0

[오늘 여기!] 롯데百 HDC아이파크몰 이랜드리테일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백화점, 갬성푸드 팝업 행사

롯데백화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백화점=제공

롯데백화점은 22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본점에서 ‘갬성푸드(Food) 팝업 행사’를 열고 밀레니엄 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맛집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돼지 강정과 통닭 한 마리가 들어간 ‘돼지 치킨’이 있다. 강남역 맛집으로 알려진 ‘낙원타코’의 상품도 준비했다. 곱창과 대창을 넣어 기존에 맛보기 힘들었던 새로운 멕시칸 ‘타코’를 선보인다.

◇HDC아이파크몰, 골드바 기획 행사


HDC아이파크몰은 삼성금거래소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골드바 기획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교적 부담이 적은 1g 미니 골드바부터 1㎏ 골드바까지 12가지 종류의 골드바와 기해년 황금돼지 골드바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가격은 당일 시세에 따라 결정되며 행사는 용산 아이파크몰 ‘바네스티 쥬얼리’ 매장에서 열린다.

◇이랜드리테일, 상장 전 자사주 매입


이랜드리테일은 약속한 기한에 재무적투자자를 자금회수시키기 위해 상장 대신 자기주식을 매입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랜드는 재무적 투자자의 투자금 회수를 위해 이랜드리테일 상장 절차를 진행해왔다. 현재 시장 상황으로는 목표 시한을 지키기 어려운 데다, 시한에 쫓기면 IPO가 기대만큼 이랜드월드의 재무구조 개선에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다는 우려가 생겼다.

◇현대IT&E, 'VR스테이션'서 유명 뮤지션 콘서트 개최

현대IT&E는 오는 29일 VR 스테이션 3층 ‘미디어아트 홀’에서 홍대광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현대IT&E는 홍대광 콘서트 티켓과 VR스테이션 콘텐츠를 18시부터 23시까지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을 패키지로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22일 오전 11시부터 VR스테이션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마트, ‘갓 수확한 그대로 CA 양파’ 판매


롯데마트는 22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전 점포에서 ‘갓 수확한 그대로 CA 양파(2㎏)’를 328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롯데마트가 이번에 판매하는 ‘CA 저장 양파’는 롯데마트 신선품질 혁신센터에서 양파 전용 저습용 기체제거 저장고를 활용해 저장해둔 상품이다. 햇양파가 출하되기 전인 다음달 초까지 ‘CA 양파’를 판매할 예정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