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생 유통] 홈플러스 롯데百 애경산업 外

공유
0

[생생 유통] 홈플러스 롯데百 애경산업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홈플러스, 취약계층에 미세먼지 예방 마스크 전달


홈플러스=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홈플러스=제공


홈플러스 e파란재단은 미세먼지 예방 마스크를 제작해 인천 지역 내 노인복지회관과 장애인복지시설, 노숙인 쉼터 등 79개 시설·단체에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홈플러스와 한국남동발전, 인천광역시가 맺은 ‘시민 복지증진을 위한 공동 CSV(Creating Shared Value·공유 가치 창출)’ 협약의 첫 결과물이다.

◇롯데백화점, 봄 정기 세일


롯데백화점은 29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전 점포에서 봄 정기 세일을 시작한다. 롯데백화점은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롯데백화점 어플리케이션에서 특가 쿠폰을 다운받은 고객(일별 40명)에게 최신형 스마트폰인 삼성 갤럭시 S10을 44만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비롯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루나, ‘2019 S/S 시즌 메이크업쇼’ 개최


루나는 29일부터 매주 금·토·일 2주간 올 봄과 여름에 유행할 ‘2019년 S/S 시즌 메이크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루나 메이크업쇼는 2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AK플라자 분당점 1층 피아짜 360(PIAZZA 360)광장에서, 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 AK플라자 수원점 2층 팝업(POP-UP IN AK)행사장에서 총 6일간 열린다.

◇롯데백화점, 관악점서 동광패션그룹전 행사


롯데백화점 관악점은 정기세일을 맞아 2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동광패션그룹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숲, 플러스에스큐, 비지트인뉴욕, 데카당스 등 다양한 여성 브랜드의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숲 티셔츠는 1만원, 비지트인뉴욕 블라우스가 2만9000원에 판매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