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3월 31일~4월 6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4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3월 31일~4월 6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3월 31일~4월 6일(음력 2월 25일~3월 2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다소 내부적인 갈등은 있겠으나 투자나 현금 유동성 등에 있어서는 행운이 따른다.

● 60년생 이익에 치중하다보면 주위의 원성이 따를까 우려된다. 경솔하게 일처리를 하지 말고 신중하게 진행하라.

● 72년생 구설수에 휘말리면 의욕을 상실하게 된다. 현재의 위치를 고수함이 건강에도 유익하다.

● 84년생 타산적인 실리만을 쫓다보면 이것도 저것도 모두 놓칠 수가 있다. 피곤하지만 일은 성취될 것이니 인내할 것.

● 96년생 남에게 매달려야 풀 수 있는 걱정거리가 생긴다. 서두르면 뜻대로 안 되는 일이 생기니 좀 더 차분하도록.


丑(소띠운세) 첩첩산중이라 지금 맡고 있는 일에 다른 일이 겹쳐서 오는 시기이다.

● 49년생 금전 거래에 차질을 빚을 수 있다. 재물은 생기나 우환도 뒤따르니 지출이 상당히 따른다.

● 61년생 의욕을 잃지 말라. 이익이 큰 것에서 허상이 따르니 작은 것을 소홀히 하지 말라. 남을 모함, 비방하지 말 것.

● 73년생 과묵한 성격이라도 박력있게 일을 밀고 나가는 힘을 갖추도록 하라. 양보하는 미덕으로 끌고 나가면 뜻은 성취된다.

● 85년생 주위 여건의 변화에 대하여 대처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자신을 먼저 알고 매사 신중할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상대방이 양보할 것을 기대할 것이 아니라 내가 먼저 이행함이 바람직하다.

● 50년생 허욕을 부리면 심신만 상한다. 남의 일에 나서지 말고 자중하고 관망하는 자세를 유지하라.

● 62년생 신경질적으로 대처하면 자신만 피곤하다. 더욱 확인하는 자세가 행운을 만든다. 운세는 점차 호전세.

● 74년생 치밀한 계획이 필요할 시기이다. 새로운 변화는 이로우나 주위를 의식하면 기회를 놓칠 우려가 크다.

● 86년생 속단은 금물이며 원만하게 융통성을 갖고 매사 진행하면 주위의 도움도 얻는다.


卯(토끼띠운세) 투기, 주식 등은 조심해야 한다. 금전운에 적신호가 왔으니 최대한 아끼고 저축하도록.

● 51년생 가벼운 운동으로 자신의 건강을 체크하라. 무리한 여행이나 새로운 변화는 피하는 것이 이롭다.

● 63년생 좀 더 심각하게 매사를 계획함이 필요한 시기이다. 주위의 자문이나 도움이 빠른 발전의 계기를 부른다.

● 75년생 타산을 앞세우지 말고 소신을 갖고 행하라. 기회는 오지 않는 법이니 자신감을 갖고 밀고 나갈 것.

● 87년생 안정을 얻지 못하니 마음만 분주해진다. 노력의 대가를 따지지 말고 묵묵히 행동으로 임할 것.


辰(용띠운세) 없는 것에 불평하지 말고 있는 것으로 즐거움을 찾도록 하라. 부동산 매매는 활발해진다.

● 52년생 부드럽고 고운 말로 처세함이 덕이 된다. 커다란 이익은 없으니 냉철한 판단이 필요한 시기.

● 64년생 환경의 차이가 있으니 결합하기에는 다소 시간이 필요하다. 자신의 능력에 한계를 느낄 수 있는 시기.

● 76년생 실현 가능한 계획을 세워야 행동이 자연스럽게 따른다.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니 성실하게 행하라.

● 88년생 분주함에 비해 소득은 없으니 잘 판단하여 행동에 임하라. 선제공격은 절대 금물이며 때를 기다릴 것.


巳(뱀띠운세) 의욕을 가지고 주변 사람들과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는 것이 상승세를 만든다.

● 53년생 자신의 의도에서 이탈하지 않은 상태이니 목적한 바가 무난히 성취될 것이다. 문서운, 명예운 겸비.

● 65년생 궁지에 몰리지 않게 매사를 대처함이 필요하다. 두서없는 일은 가급적 삼갈 것. 자만은 절대 금물.

● 77년생 남의 구설수에 조심하면 소원했던 일이 이뤄진다. 안정된 상태에서는 남의 의견을 따르지 말도록.

● 89년생 여행운이 열리며 분주하겠으니 뜻을 갖고 행동하라. 문서 관계에 치중하여 일처리 하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집착과 상념은 쓸데없는 투기심만을 유발한다. 넓은 마음이 훗날을 기약한다.

● 54년생 사소한 일에 신경이 쓰이나 매사에 편안하게 생각하는 것이 자신에게 이롭다. 조급은 실패의 근원.

● 66년생 별다른 이유가 없는데 불안과 동요가 따를 수 있다. 이익에만 결부시키면 피로만 겹치니 안정을 추구할 것.

● 78년생 인내하면 실효를 거둔다. 너그럽게 상대를 파악함이 필요하니 침착하게 자신을 뒤돌아 보도록.

● 90년생 불안 속에서는 안정을 찾지 못한다. 모든 일이 뜻대로 안 된다 해서 실망은 금물. 이성운 인내가 필요.


未(양띠운세) 자신이 생각한 것들을 과감하게 선보일 필요가 있다. 새롭게 출발하는 각오로 임하라.

● 55년생 어려움은 없어도 매사 짜증스럽다. 인정에 매달리지 말라. 때에 따라서는 매정해야 득이 된다.

● 67년생 가급적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하라. 변화를 모색함으로써 새로운 기회가 주어진다.

● 79년생 새로운 구상이 있으면 과감하게 추진해 볼 것. 심신이 매우 분주하니 소득도 있겠으며 즐거운 한주가 되겠다.

● 91년생 바쁜 생활 속에서 즐거움이 따른다. 계획한 일이 뜻을 이루며 승진운, 취직운 모두 대길.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진행하던 일에 차질이 생기나 큰 어려운 일은 아니니 긴장할 필요는 없다.

● 56년생 처음에는 고통이 따르나 나중에는 귀인의 도움으로 기쁨을 맛 볼수 있다. 지나치게 저돌적으로 나가지 말도록.

● 68년생 판단을 정확히 하고 추진하던 일에 끝을 맺으라. 잘 풀릴수록 교만하거나 무례하지 말 것.

● 80년생 원하는 바는 성취되나 먼길 여행은 실물수가 따르니 가급적 마음의 여유를 가지도록.

● 92년생 충고와 조언이 때로는 불리할 수도 있다. 큰 폭의 변화가 예상되니 과감성도 때론 필요하다.


酉(닭띠운세) 진취적인 기운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도 좋지만 빠져나갈 길을 놔두고 일을 처리하라.

● 57년생 실효를 거두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린다. 매사를 신중하게 적극적인 행동은 도리어 해결을 늦추게 된다.

● 69년생 자신보다 항상 남을 먼저 생각하면 몸과 마음이 편안하다. 쓸데없는 일로 신경 쓰는 일이 없도록 하라.

● 81년생 윗상사와 상의하여 처리하면 길하다. 적극성을 갖고 매사를 추진하니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 93년생 성급하게 생각하여 결론을 내리지 말고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걸으면 만복이 자신의 것이 된다.


戌(개띠운세) 기죽지 말고 목소리를 높이면 반사 이득을 챙길 수 있다. 자신의 언행이 자신의 이미지이다.

● 58년생 매사에 갈등이 뒤따르며 심리적인 상태도 저하되는 시기이다. 좀 더 여유 있는 자세가 필요하다.

● 70년생 모든 일에는 때가 있는 법. 바쁜 생활 속에서 귀인의 도움이 크며 중단됐던 일도 서서히 풀릴 것이다.

● 82년생 주위의 모두가 당신을 주시하고 있다. 결백해도 오해는 생기는 법이니 자중하여 화목을 도모하라.

● 94년생 한계가 있다 하여도 화를 내면 자멸한다. 느긋한 마음으로 일을 하면 결과도 서서히 다가올 것이다.


亥(돼지띠운세) 이익이 없더라도 일을 추진해야 한다. 물러선다면 앞으로 있을 이득은 경쟁자에게 빼앗긴다.

● 59년생 진실하고 겸허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끈기 있게 정성을 다하면 반드시 대가는 주어진다.

● 71년생 주위와 원만하게 대화하도록 하라.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 발전이 따르니 덕을 베풀고 언행을 무겁게 하라.

● 83년생 갈 길이 멀다고 서두르지 말라. 남보다 앞서 나가지 않더라도 기대 이상의 결실을 볼 것이다.

● 95년생 말보다는 행동에 전념하고 큰 것보다는 작은 일부터 시작함이 바람직하다. 목표는 달성될 것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