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신세계톰보이 나우 LF 外

공유
0

[패션 그거!] 신세계톰보이 나우 LF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스튜디오 톰보이, 중국 시장 본격 진출


신세계톰보이=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톰보이=제공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는 1일과 5일 각각 북경과 서안에 있는 SKP백화점에 단독 매장을 잇달아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 중에서 중국에 직진출 하는 첫 번째 브랜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중국 사업을 본격화하기 위해 지난해 3월 중국에 ‘신세계인터내셔날 차이나’라는 법인을 설립했다.

◇나우, ‘Green is the new black’ 프로젝트 공개


나우는 지난달 28일 오보이(Oh boy!) 매거진과 함께 진행한 ‘Green is the new black’ 프로젝트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Green is the new black’은 환경 관련 이슈와 콘텐츠에 대해 중요성을 인식하지만 지루하고 재미없는 것으로 받아들이는 대중들에게 “환경은 지루한 게 아니다!”라고 외치는 구호다. 환경 운동, 동물 보호 운동이 얼마나 멋진지 보여주는 것이다.

◇LF 닥스 남성, 125주년 기념 아우터 시리즈 출시


LF가 전개하는 닥스 남성(DAKS MEN)은 125주년을 맞이해 기념 체크 안감을 적용한 아우터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단순한 체크가 아닌 영국을 상징하는 우산을 든 신사의 모습과 상징적인 건축물, 닥스 론칭 연도인 1894를 비롯해 다양한 영어 문구를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탄생시켜 기념 컬렉션의 희소가치를 높였다.

◇힐크릭, ‘오리지널 라인’ 컬렉션 출시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은 ‘오리지널 라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오리지널 라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는 프리미엄 상품군으로 힐크릭의 대표 캐릭터인 헨리 로고를 비롯해 유니온잭에서 모티브를 따온 레드, 블루 컬러 포인트와 스트라이프 패턴 등 영국적 이미지를 활용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