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애경산업 CGV 웅진코웨이 外

공유
0

[e-생활] 애경산업 CGV 웅진코웨이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애경산업, 르샤트라와 1802 고농축 섬유유연제 출시


애경산업=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애경산업=제공


애경산업은 프랑스 프로방스의 200년 역사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르샤트라(LE CHATELARD) 1802’와 함께 향을 강화한 ‘애경산업X르샤트라 고농축 섬유유연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프랑스 프로방스 ‘르샤트라’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100% 내추럴 허브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풍부하고 깊은 향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CJ CGV, 시네마콘서 ‘4DX 리클라이너’ 선봬


CJ CGV는 1일부터 4일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영화 산업 박람회 ‘2019 시네마콘(이하 ‘시네마콘’)’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오감체험특별관 4DX에 혁신성을 더한 신제품 ‘4DX 리클라이너’, ‘4DX 플라잉 시네마’ 등 차세대 영화 상영 기술을 선보인다. ‘4DX 리클라이너’는 영화 장면에 따라 다양한 모션 효과까지 느낄 수 있는 신형 모델이다.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온라인 단독 기획전' 개최


웅진코웨이는 오는 3일부터 2주 동안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온라인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기획전은 △ 11번가 △ 위메프 △ G마켓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AP-1516D △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 AP-2318D △ 공기청정기 AP-1018F △ 공기청정기 AP-1019F 등 총 4 종의 인기 제품을 소개한다.

◇다우니, 모델 장윤주 새로운 얼굴로 선정


P&G 다우니는 장윤주를 다우니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장윤주는 1일 신규 출시되는 다우니 제품을 통해 ‘장윤주만의 빨래 솔루션’를 제안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는 다우니 제품 중에서도 가장 앞선 탈취 전문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실내건조 특화 섬유유연제다.

교원그룹, 서울교육대학교와 창의융합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교원그룹은 서울교육대학교와 지난달 29일 교원그룹 본사에서 ‘창의융합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국내 창의교육 선진화 방안 연구를 공동 추진한다고 1일 밝혔다. ‘교원창의진단도구’를 개발해 개개인이 가진 창의력과 사고력을 정확하게 진단하여 향후 학습방향과 진로 설계의 지표로 삼을 수 있게 할 계획이다.

◇골프존, ‘2019 윈저 W 시그니처 오픈투어’ 개최


골프존은 디아지오코리아와 손잡고 총 시상 2억원 규모의 '2019 윈저 W 시그니처 오픈투어'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프로와 아마추어의 구분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크린골프 대회를 열기 위해 마련됐다. 시상품으로 △1879미니골프백 △1879S와인 △애플라인드 의류상품권 등 최대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준비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