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절대 카리스마’ 안마의자 ‘파라오Ⅱ’ 출시

공유
0

바디프랜드, ‘절대 카리스마’ 안마의자 ‘파라오Ⅱ’ 출시

바디프랜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제공

바디프랜드는 최고급 안마의자 모델 ‘파라오Ⅱ’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파라오Ⅱ는 ‘절대 카리스마’ 콘셉트의 기존 파라오 모델에 고급스러운 외관과 특허 받은 8가지 ‘브레인 마사지(Brain massage)’, ‘XD 입체 안마’ 등 최고급 기능을 적용해 안마의자의 품격을 높였다.

업그레이드된 파라오Ⅱ에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헤드쿠션으로 표현했다. 나노 페인팅 기술로 금빛 색상의 외관을 더 화려하게 완성했다.

기술적 완성도도 끌어올렸다. 바디프랜드가 개발한 브레인 마사지와 등쪽 마사지볼의 돌출 정도를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XD 입체 안마 기능이 새롭게 탑재됐다.

‘집중력’과 ‘명상’을 포함해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마음위로’, ‘마음희망’ 등 총 8가지의 업그레이드된 브레인 마사지는 이용자의 신체적, 정신적 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휴식을 제공한다. 신경외과와 정신과 전문의, 뇌 공학 박사, 음악치료사 등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의 전문인력이 개발한 이 기능은 바이노럴 비트가 적용된 힐링음악과 함께 나오는 음성에 따라 근육과 호흡을 이완해 심신의 안정을 유도한다.

브레인 마사지 외에도 파라오Ⅱ에는 림프마사지, 회복, 스트레칭, 수면, 골프, 소화촉진-숙취 해소 등 24가지에 이르는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적용됐다. 전신과 부분 안마는 물론 주무름과 두드림, 지압 등 다양한 기법으로 섬세한 안마도 받을 수 있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