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이오페 궁중비책 애경산업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이오페 궁중비책 애경산업 外

◇아이오페, ‘더마리페어 시카 젤 크림’ 출시


아이오페=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이오페=제공


아이오페는 ‘더마리페어 시카 젤 크림’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더마리페어 시카 젤 크림은 시카 크림과 동일하게 손상 피부를 케어하는 3가지 효능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피부를 진정시키는 편백추출물, △건조로 인한 손상을 케어하는 마데카소사이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강화하는 판테놀 등이 민감 피부를 집중 케어해준다.

◇궁중비책, 2019 국가브랜드대상 ‘유아 스킨케어’ 부문 1위


제로투세븐의 궁중비책은 2019 국가브랜드대상 ‘유아 스킨케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국가브랜드대상은 브랜드 인지도와 대표성, 만족도,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브랜드 종합 호감도 등에 대한 온라인 소비자조사를 바탕으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궁중비책은 전 평가 항목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올해 유아 스킨케어 부문에서 1위의 영예를 안았다.

◇AGE 20’s, ‘Make up Café’ 오픈


AGE 20’s는 화사한 봄을 맞아 분위기 전환을 할 수 있도록 무료로 수정 메이크업을 해주는 ‘메이크업 카페’를 연다고 4일 밝혔다. 메이크업 카페는 AK플라자 분당점 1층 피아짜 360광장에서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운영된다. 행사장 방문 시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얼굴 클렌징부터 기초케어, 색조메이크업까지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클렌저’ 출시


김정문알로에는 큐어 사포나리아 알로에 클렌저(이하 큐어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큐어 클렌저는 식약처가 허가한 3종류의 식용 알로에가 모두 함유된 제품으로, 큐어 라인에서 첫 선을 보이는 클렌징 제품이다. 알로에 베라, 알로에 아보레센스에 세정 효과를 지닌 새로운 원료인 알로에 사포나리아를 더했다.

◇한국콜마, ‘캡슐 제형기술’ 강자 등극


한국콜마는 립 제품에 오일 캡슐을 넣어 보습 효과를 극대화는 기술을 개발해 특허청으로부터 특허 취득(등록특허 10-1965883, 오일 함유 마이크로 캡슐을 포함하는 입술 화장료 조성물)에 성공하며 캡슐 제형기술의 강자로 등극했다고 4일 밝혔다. 특허 기술은 립 제품에 오일이 함유된 캡슐을 넣어 효과적인 보습 및 영양감을 제공한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