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올리브영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올리브영 外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 대용량 유채 에디션’ 선봬


 LG생활건강=제공이미지 확대보기
LG생활건강=제공


LG생활건강은 봄을 대표하는 제주 유채꽃을 디자인에 담은 ‘수려한 진생 에센스 대용량 유채 에디션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수려한이 전개하는 2019년 캠페인 ‘K-헤리티지’의 일환으로 출시된 이 에디션은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풍경을 재해석해 한국의 미를 감각적이고 현대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 ‘서울, 함께 숨쉬다’ 봉사활동


아모레퍼시픽은 서울 소재 15개 기업과 2개 대학 임직원 300여명(이하 ‘CSR 어벤져스’)5일 식목일을 맞아 서울, 함께 숨쉬다라는 이름의 연합 봉사활동을 벌였다고 밝혔다. ‘CSR 어벤져스는 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와 도심 열섬현상에 대응하기 위한 자발적 연합 모임으로 이들은 500그루의 묘목 나눔과 3000그루의 나무심기를 활동을 펼쳤다.

◇올리브영, 5일부터 ‘아임 파인 더스트 키트’ 선착순 증정


올리브영은 5일부터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및 봄 뷰티 트렌드 아이템으로 구성된 ‘아임 파인 더스트 키트(I’M FINE! DUST KIT)’ 선착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임 파인 더스트 키트’는 클렌징, 샴푸, 가글 등 각종 세정류부터 큰 일교차,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 요인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관리해줄 기초 화장품을 포함, 랜덤으로 구성된 다양한 샘플로 이뤄졌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가 지난달 29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20여종의 향수 아쿠아 디 콜로니아부터 여배우 수분 크림으로 유명한 크레마 이드랄리아, 수가공 제조해 만든 비누 사포네 벨루티나 등을 선보인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