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S 2TV '꿀잼 퀴즈방' 김동완·한수연 함께 출연

공유
0

KBS 2TV '꿀잼 퀴즈방' 김동완·한수연 함께 출연

'꿀잼 퀴즈방'에 출연하는 김동완(왼쪽)과 한수연
'꿀잼 퀴즈방'에 출연하는 김동완(왼쪽)과 한수연
배우 김동완과 한수연이 '꿀잼 퀴즈방' 회사원 특집에 출연한다.

오는 9일부터 방영되는 12부작 KBS2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 김동완과 한수연은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회사 가기 싫은 사람들의 아주 사소하고도 위대한 이야기로, 이 시대의 평범한 직장인들을 위한 초밀착 리얼 오피스 드라마이다.
5일 방송에는 KBS 2TV '꿀잼 퀴즈방'에는 '회사 가기 싫어'의 주연배우 김동완과 한수연이 출연한다. ‘꿀잼 퀴즈방’은 TV를 보면서 누구나 퀴즈 상금에 도전할 수 있는 실시간 참여형 퀴즈쇼이다.

'회사 가기 싫어'에서 리얼 회사원으로 변신한 두 사람을 검증하기 위해, 직장인의 공감대를 자극할 신조어 문제부터 직장인의 현실을 100% 살린 다양한 퀴즈를 준비됐다.

김동완은 "신화는 여러분들의 상금을 책임집니다"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꿀잼 퀴즈방'은 기존 퀴즈 프로그램과는 달리 최종 상금이 게스트 손에 달려있다.

게스트는 문제를 맞힐 때마다 100만~200만 원의 상금을 적립하여 최대 1400만 원의 상금을 획득해 우승자들에게 나누어줄 수 있다.

특히 이번 주에는 세 번째 퀴즈를 맞힌 참여자 중 20명에게 비타민 음료를 증정하고, 탈락했더라도 특정한 문제를 맞힌 참여자 한 명을 추첨해 100만 원의 몰아주기 상금을 제공한다.
TV를 시청하는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하트코드 이벤트를 진행하여 3명을 추첨해 회사원들의 티타임을 책임질 캡슐 커피머신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한다.

한편, '꿀잼 퀴즈방'은 매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