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4월 7일~4월 13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2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4월 7일~4월 13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4월 7일~4월 13일(음력 3월 3일~3월 9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감각이 뛰어나며 감수성이 풍부한 당신 이번 주에는 화려한 것에 도전해 보도록.

● 60년생 현 위치를 인식하고 처세한다면 무리는 따르지 않을 것이다. 보증이나 담보, 책임을 느끼는 일에는 개입하지 말 것.

● 72년생 길한 가운데 실물수가 따른다. 명예운, 사업운이 번창하나 구설수가 두렵다. 좋은 일이 있으니 순리대로 임하라.

● 84년생 기회는 항상 따르는 것이 아니다. 집념을 가지면 원하는 바가 성취된다. 자금 사정도 호전세.

● 96년생 계획의 단계가 실천의 단계로 풀려나가며 학업운과 취직운이 따르니 침착하게 행동해 나갈 것.

丑(소띠운세) 마음에 맞는 사람들과 일을 하게 될 것이다. 주식투자보다는 부동산으로 재테크 해볼 것.

● 49년생 집안에 하찮은 일로 인하여 논쟁이 일어나겠으나 오래 가지는 않는다. 의욕을 잃지 말고 자신의 위치를 지킬 것.

● 61년생 남에게 속을 수가 있으니 자중하라. 행동과 언행 등 매사 조심하는 것이 상책이다. 안정을 유지할 것.

● 73년생 자신의 판단만을 너무 앞세우지 말라. 오히려 듣는 쪽이 유리하다. 귀인이 도우니 생각지 않던 일이 성사된다.

● 85년생 자신감을 갖고 과감성 있게 일을 추진하라. 실리적인 면에 중점을 두고 행동하면 득이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계획한 대로 쉽게 일을 착수할 수 있겠다. 마음을 넓게 가질 때 몸도 편하다.

● 50년생 본능적인 욕구충족으로 흐르기 쉬우므로 자제함이 바람직하다. 소신을 갖고 재물이나 물질에 치중하지 말라.

● 62년생 자신의 주장만을 내세우지 말라. 실리보다는 이해 타산적으로 관용을 지녀야 승부에서 이긴다.

● 74년생 겸허한 자세로 임하면 일의 전개가 유리한 방향으로 바뀔 것이다. 서로 융합하며 포용하는 자세로 임하라.

● 86년생 상사로부터 인정을 받으니 노력의 대가를 얻는다. 좌절 속에서도 새로운 활력소를 얻게 된다.


卯(토끼띠운세) 대인관계가 호전되는 한주가 되겠다. 새로운 일을 구상하거나 시작하는 것도 좋다.

● 51년생 바쁘기만 하다. 실리나 명예에 집착하지 말도록. 오히려 해가 될까 우려된다. 여행은 힐링을 낳는다.

● 63년생 허욕을 버리고 순리를 택하라. 뛰는 만큼 결과는 있는 법이니 미리 속단하지 말고 작은 것부터 행하라.

● 75년생 새롭게 각성하면 예상을 뒤엎고 선두로 나설 수 있다. 분주한 가운데 자신의 능력은 향상된다.

● 87년생 몸은 분주하나 실리적인 이득이 없는 것이 안타깝다. 다시 생각하는 여유를 가져보도록 하라.


辰(용띠운세) 현실성 없는 일에 정력을 낭비하지 말라. 양다리를 걸치면 망신수가 뻗친다.

● 52년생 매사에 자신감이 앞서지만 승산이 없는 게임에는 끼어들지 말라. 변화 변동에서는 큰 뜻을 이루기 어렵다.

● 64년생 재물운에 걱정이 없으니 평탄하다. 목적을 위한 여행이 필요하나 서류는 완벽하게 갖추고 행하라.

● 76년생 집념이 결실을 보겠다. 자신의 주장보다는 타인의 의사를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결단성 있게 행동하라.

● 88년생 심신이 안일함과 나태에 젖어 있으니 매사가 짜증이 난다. 주위의 신임이 곧 자신의 재산임을 명심하도록.


巳(뱀띠운세) 건강에 대한 두려움이 생길 수 있는 시기. 일찍 귀가하여 되도록 가족과 함께.

● 53년생 상대를 이해하는 것이 최선의 길이다. 다소 피곤한 상태에 이르더라도 행동에 구애받지 말라.

● 65년생 성급함은 금물이다. 여유를 가지고 너그러이 포용하여 나갈 때 재물운과 명예운이 겸비된다.

● 77년생 침착하게 추진하던 일은 뜻을 이루며 끈기와 인내가 결정적인 순간을 좌우한다. 사업은 활기를 띤다.

● 89년생 상대를 의식하지 말라. 방심하지 말고 힘과 용기를 갖고 행동할 것. 흐름을 따르는 것도 좋겠다.


午(말띠운세)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다. 맑은 정신적인 자세가 중요.

● 54년생 주변의 정세에 따라 유동적으로 대처하면 조직에 윤활유 같은 존재로 부각될 수 있다.

● 66년생 책임감을 가지고 노력하라. 안정을 유지하면서 대처해 나가며 마음을 터놓는 대화에서 행운이 따른다.

● 78년생 지연된 상태는 곧 풀려나가며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때가 된다. 주위의 관심이 집중되며 금전운이 따른다.

● 90년생 모든 원인은 자신에게 있음을 알고 타인의 잘못도 이해하면서 대처하라. 노력하는 곳에 대가는 따른다.


未(양띠운세) 외출이 많을 시기이다. 주변사람들에게 신경을 쓰는 한주가 되겠다.

● 55년생 원칙 안에서 일을 풀어나감이 바람직스럽다. 노력의 대가는 외부에서 이뤄질 것이니 외부활동에 신경 쓰라.

● 67년생 발전을 위해서는 자기혁명이 요구된다. 충실한 생활을 위하여 뜻을 모으면 가정이 화목하고 얻는 것도 크다.

● 79년생 함부로 움직이지 말고 자중하라. 이성을 가까이하면 함정에 빠진다. 자신의 분수를 지켜 나가라.

● 91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유발되며 주위와의 불화도 예상된다. 점진적인 발전도 예상되며 금전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문제가 발생할 땐 윗사람과 상의하면 해결이 되겠다. 집중해서 최선의 결과를 얻도록.

● 56년생 신중하면 사업은 번창이 따른다. 안정됨과 동시에 매사가 길하며 귀인의 도움도 크게 따른다.

● 68년생 주위로부터 존경을 받을수록 행동은 겸손하라. 상대방의 의사를 존경하는 만큼 득도 따른다.

● 80년생 독단적인 판단은 주위와의 갈등을 가져올 수 있으니 매사를 깊이 생각하면서 이득을 챙길 것.

● 92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매달리면 목표를 달성하기에 무난하다. 주위의 자문을 얻어 신중하게 행동하라.


酉(닭띠운세) 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보다는 휴식을 취하라. 근심이 따르는 한주.

● 57년생 기대한 만큼의 소득도 뒤따른다. 목표엔 차질이 없어야 하니 겸손과 미덕이 중요하다. 허세는 금물.

● 69년생 자신의 마음가짐을 다지고 중도에서 멈추지 말라. 목표를 세웠으면 과감한 도전도 필요하다.

● 81년생 여유를 가지고 원점에서 시작한다는 자세가 필요하다. 이성운에는 갈등으로 인해 무력감을 느낀다.

● 93년생 상대방의 완벽을 바라기 이전에 폭넓은 이해가 필요하다. 이성운 문제에 휘말리면 자신의 목적을 이루기 어렵다.


戌(개띠운세) 주어진 일을 꼼꼼히 처리하지 않을 때 후회하는 일이 발생한다. 여유를 가져라.

● 58년생 현실을 탈피하여 좀 더 과감성 있게 돌파구를 마련하라. 확고한 정신적인 자세가 중요할 시기.

● 70년생 성급하면 잃는 것도 많을뿐더러 주위와 소통이 끊어진다. 타산적인 부분에 치중하지 말고 매사 순리를 따르라.

● 82년생 경솔한 행동은 일을 고달프게 만든다. 주관을 갖고 판단은 정확히 할 때 명예운, 재물운이 뒤따른다.

● 94년생 결정적인 단계에서 실행에 옮길 수 있는 과감성이 필요하다. 계획이 부족하면 임기응변으로 일처리 하라.


亥(돼지띠운세) 경쟁사회에서 지칠 때일수록 충분한 휴식을 취하라. 적당한 선에서 물러서는 것도 중요.

● 59년생 계약운, 문서운이 순조롭고 계획한 대로 풀려 나갈 것이다. 차분하게 처리할 것. 관재수, 구설수에 주의.

● 71년생 자기중심적이거나 허황된 욕구에 빠지지 않도록 매사에 완벽하게 대처하라. 잦은 스트레스에 주의.

● 83년생 원만한 처세에서 남을 존경하면 첫출발부터 주위의 인정을 받는다. 덕을 베풀면 얻는 것도 크다.

● 95년생 자신의 능력을 십분발휘하여 과감하게 도전하라. 주위의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 노력도 필요하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