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빛 '클럽오디션', 봄 맞이 '출석체크 1+1' 이벤트

공유
0

한빛 '클럽오디션', 봄 맞이 '출석체크 1+1'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한빛소프트의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이 봄을 맞아 유저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마련했다.

클럽오디션은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출석체크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중 유저들은 게임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기존 출석 보상과 별도로 게임 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추가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추가 보상 아이템은 게임 진행에 필요한 '에너지'를 비롯해 이미 클리어한 스테이지에서 빠르게 경험치를 수급할 수 있는 '즉시완료권', 게임 내 필수 재화인 '덴', 덴 획득량을 3시간동안 2배 늘려주는 버프,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보석을 얻을 수 있는 '쥬얼리 럭키박스 티켓' 등이다.

그 동안 유저들이 이 아이템들을 얻기 위해서는 현금으로 구매하는 아이템인 '루비'를 사용해야 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는 아이템들은 약 3000루비(3만3000원) 상당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이와 함께 11일 업데이트를 통해 클럽오디션 유저들이 커뮤니티 활동을 좀 더 다채롭게 할 수 있는 신상 아이템인 '베니&베티 이모티콘'을 출시한다. 박쥐를 의인화 한 베니&베티 이모티콘을 활용해 유저들은 해맑은 표정, 당황한 표정, 시무룩한 표정 등 총 36종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게임 내 핵인싸들의 필수 아이템인 '라이딩'도 침대 형태 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유저들이 보유한 라이딩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침대는 과학이다!' 패키지도 출시한다.

클럽오디션은 ‘오디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으로 2017년 3월10일 서비스를 시작했다. 여성 유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쉬운 조작,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 활성화된 커뮤니티 등이 특징이다. 유저들은 550여곡의 음원을 즐기며, 실시간 배틀 플레이는 물론 혼자서도 플레이가 가능한 스토리모드를 통해 온라인 오디션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송대호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클럽오디션에 보내주신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와 신규 상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경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