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교촌치킨 배스킨라빈스 bhc치킨 外

공유
0

[창업] 교촌치킨 배스킨라빈스 bhc치킨 外

◇교촌치킨, 마리몬드와 학대피해아동 후원 프로젝트


교촌치킨=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교촌치킨=제공


교촌에프앤비는 자체 주문앱을 통해 인권을 위해 행동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리몬드(MARYMOND)’와 함께 후원 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교촌치킨과 마리몬드가 함께하는 이번 후원 프로젝트는 교촌치킨 주문앱 이용 시 지급되는 멤버십 포인트를 마리몬드 제품과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고객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의미를 더했다.

◇배스킨라빈스, 봄맞이 음료 3종


배스킨라빈스는 따뜻한 봄 날씨에 즐기기 좋은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레몬과 라임 맛이 어우러진 ‘레몬라임 블라스트’, 카푸치노 블라스트에 고소한 헤이즐넛을 넣은 ‘카푸치노 블라스트 헤이즐넛’ 등 블라스트 2종과 달콤한 카라멜향 파우더와 우유, 그리고 얼음을 블렌딩한 크러쉬 음료 위에 에스프레소 샷을 부은 ‘카라멜 크러쉬 라떼’ 등을 선보인다.

◇bhc치킨, BSR 공식 채널 이벤트


bhc치킨은 BSR(bhc+C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bhc치킨의 전 메뉴 중 ‘야구장에서 먹고 싶은 bhc 메뉴’ 한 가지를 선택해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를 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당첨자는 오는 18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드롭탑, ‘아이스탑’ 빙수 4종


드롭탑은 시그니처 메뉴 ‘아이스탑’ 빙수 4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는 ‘아이스탑 센세이션(ICETOP SENSATION)’을 주제로 눈꽃얼음을 활용해 더욱 풍성해진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매년 선보였던 아이스탑 중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베스트 메뉴를 비롯해 흑당펄, 오렌지, 자몽 등 색다른 토핑을 더한 이색 빙수도 선보인다.

◇죽이야기, 토크콘서트 ‘클래식이 있는 힐링스토리’ 개최


죽이야기는 생활토크콘서트 ‘클래식이 있는 힐링스토리(이하 힐링스토리)’를 정기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힐링스토리는 죽이야기의 정기 문화 공연인 음악회 ‘힐링클래식’을 변형한 토크콘서트로 관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회를 시작으로 매월 셋째주 수요일마다 정기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청담이상, ‘타이베이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청담이상은 오는 12일에 열리는 ‘타이베이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가 확정됐다고 밝혔다. 2019 타이베이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타이베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개최된다. 청담이상은 한국관에 참가해 대만인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