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SPC그룹 맥도날드 교촌치킨 外

공유
0

[창업] SPC그룹 맥도날드 교촌치킨 外

◇SPC그룹, 강원 지역아동센터에 생일 케이크 전달


SPC그룹=제공이미지 확대보기
SPC그룹=제공


SPC그룹은 SPC해피봉사단이 지난 12일 강원도 지역아동센터에 생일 케이크를 지원하고 생일을 맞은 아동들에게 생일잔치를 열어주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5일 밝혔다. 강원도 지역 100개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생일 케이크 300여개를 전달했다. 파리바게뜨 가맹점주와 파티시에들은 소돌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선물을 나눠주고, 케이크 만들기 교실을 개최했다.

◇맥도날드, ‘트리플 어니언 버거’ 출시


맥도날드는 3가지 종류의 양파가 풍성하게 들어간 시그니처 버거 신제품 ‘트리플 어니언 버거’를 오는 17일 출시하고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채 썬 양파를 바삭하게 튀겨낸 후라이드 어니언, 그릴에서 바로 볶아 깊은 풍미를 내는 그릴드 어니언, 아삭하고 상큼한 레드 어니언 등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3가지 종류의 양파가 들어가 풍성한 구성과 식감을 자랑한다.

◇교촌치킨, 청춘 응원 릴레이 강연 ‘교촌치톡’ 2탄 성료


교촌에프앤비는 청춘 응원 릴레이 강연 ‘교촌치톡’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5일 밝혔다. ‘교촌치톡’ 2탄에는 130여명의 관객이 참석했다. 교촌치킨 ASMR퀴즈 등 오감을 이용한 퀴즈쇼와 최인철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교수의 ‘행복의 천재들’ 강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교촌허니순살과 살살미니, 저당음료 교촌허니스파클링 등이 제공됐다.

◇본죽, 모델 발탁 기념 ‘공유 메시지 포스터’ 증정 이벤트


본죽과 본죽&비빔밥 카페는 1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공유 메시지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우 공유가 본죽과 본죽&비빔밥 카페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것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공유가 본죽을 즐기는 모습이 담긴 포스터에 고객이 원하는 개인 문구를 삽입,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포스터를 증정한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