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BBQ bhc 잠바주스 外

공유
0

[창업] BBQ bhc 잠바주스 外

◇BBQ, 요기요와 ‘슈퍼레드위크’ 할인 행사


제너시스BBQ=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제너시스BBQ=제공


제너시스BBQ는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치킨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치킨 카테고리 쿠폰 및 ‘슈퍼레드위크’ 할인을 함께 적용해 최대 7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치킨 카테고리 쿠폰은 4000원 상당으로 요기요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bhc 큰맘할매순대국, 첫 대규모 신메뉴 조리 교육 실시


bhc의 순댓국 전문점 큰맘할매순대국이 안주류 관련 신메뉴를 곧 선보일 예정인 가운데 대규모 인원이 참가하는 신메뉴 조리교육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전국 450여 개 매장 중 수도권 가맹점 260여 곳을 대상으로 3개 그룹으로 나눠 신메뉴에 대한 사전 조리 실습 교육을 지난 15일을 비롯해 19일, 22일 등 3회에 걸쳐 진행한다.

◇잠바주스, 말차 활용 음료 6종


잠바주스는 하동산 말차(녹차를 갈아 가루로 만든 차)를 활용한 시즌음료 6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망고마차라떼’는 하동 말차와 망고, 우유가 어우러졌다. ‘오렌지C마차’는 착즙 오렌지 주스와 쌉싸름한 말차의 맛이 조화를 이룬다. ‘하동마차커피’는 에스프레소와 하동 말차, 우유가 어우러진다. 하동치아푸딩’, 오메가 마차블라스트, 코코넛마차라떼도 선보인다.

◇교촌, 위메프 투데이특가서 ‘닭갈비 볶음밥’ 판매


교촌에프앤비는 위메프를 통해 ‘교촌 닭갈비 볶음밥’ 가정간편식(HMR) 2종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위메프 투데이특가 구성은 ▲교촌닭갈비볶음밥세트(닭갈비볶음밥 8팩+궁중닭갈비볶음밥 2팩) ▲교촌궁중닭갈비볶음밥세트(궁중닭갈비볶음밥 8팩+닭갈비볶음밥 2팩) ▲교촌볶음밥혼합세트(닭갈비볶음밥 5팩+궁중닭갈비볶음밥 5팩) 이며, 가격은 2만900원이다.

◇놀부, 매출 상승…“배달 전문 브랜드 도입 효과
놀부는 지난해부터 중점적으로 선보인 배달 전문 브랜드의 도입으로 전년동기 대비 배달 매출이 약 30% 상승했다고 16일 밝혔다. 놀부는 배달 트렌드에 민첩하게 대응하며 시장의 흐름에 맞춘 솔루션을 도입했기에 가능했다고 풀이했다. 현재 놀부의 배달 전문 브랜드는 돈까스퐁당떡볶이공수간, 삼겹본능, 방콕포차 등 7개에 이른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