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불모터스, 골프마케팅 강화…푸조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 진행

공유
0

한불모터스, 골프마케팅 강화…푸조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 진행

6주간 스크린 골프장서 예선, 6월 결선 …우승자에 SUV ‘2008’ 지급

골프를 즐기는 고객이 푸조의 우수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2008프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프랑스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가 국내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푸조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에 처음 열린 이 대회는 국내 골프 문화 발전과 많은 고객에게 푸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따라 한불모터스는 올해 대회 참여 인원을 40명으로 확대하고, 여성부 대회를 신설했다.대회에는 18세 이상 남성 누구나 참여 할 수 있고, 예선은 내달 26일까지 전국 티업 비전 2 스크린 골프장에서 진행된다.

이어 지난해 결선 진출자 4명을 포함해 40명이 6월 3일 경기도 파주 타이거 컨트리 클럽에서 자웅을 가린다.

우승자는 트로피와 함께 3000만원 상당의 푸조트 SUV인 ‘2008’을 받는다.

이외에도 이 회사는 준우승에 트로피와 골프클럽 세트, 제주도 2박 숙박권과 2박 3일 푸조 제주도 렌터카 이용권, 푸조 시트로엥 자동차 박물권 입장권 2매로 구성된 ‘푸조 상품권’을 지급한다. 3위 수상자에는 골프클럽 아이언세트와 푸조 상품권을 제공하고, 결선 참가자에는 푸조 상품권과 골프 클럽 등을 준다.

송승철 대표이사는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에게 푸조의 가치를 알리고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푸조의 가치와 매력을 확산하겠다”고 말했다.

정수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rec@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