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은행, 새내기 장애대학생들에게 학습보조기구 전달

공유
0

KB국민은행, 새내기 장애대학생들에게 학습보조기구 전달

디지털 학습보조기구 지원 사업 11주년 맞아

16일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열린 ‘2019 새내기 장애대학생 디지털 학습보조기구 전달식’(사진=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이미지 확대보기
16일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열린 ‘2019 새내기 장애대학생 디지털 학습보조기구 전달식’(사진=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KB국민은행은 16일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2019 새내기 장애대학생 디지털 학습보조기구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내기 장애대학생 디지털 학습보조기구 지원사업'은 지난 2009년부터 국민은행이 장애대학생들의 역량증진, 사회교류·소속감 증대에 기여하고자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사업으로 지난 10년간 총 1,183명에게 학습보조기구를 지원했다.
올해도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총 133명의 새내기 장애대학생과 내·외빈을 초대해 ‘2019 새내기 장애대학생 디지털 학습보조기구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성채현 국민은행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 대표와 박상용 사회공헌부장, 김효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자원개발본부장, 홍순봉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상임대표와 한광희 공동대표를 비롯해 새내기 장애대학생과 장애지원센터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성채현 대표는 “장애대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어 가치 있는 일”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민은행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청소년의 멘토 KB!’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권진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