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AK플라자 롯데百 홈플러스 外

공유
0

[오늘 여기!] AK플라자 롯데百 홈플러스 外

◇AK플라자, 평택점 10주년 개점 행사


AK플라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AK플라자=제공


AK플라자 평택점은 오는 24일 개점 10주년을 맞아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러브 페스티벌’을 열고 경품 이벤트 및 다양한 문화행사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첫 주말인 3일간 ‘50% 할인 핫 딜’ 이벤트를 열고 넵튠 아이패드(19일)를 50% 할인된 21만5000원에, 삼성 43인치 TV(20일)를 31만원에, 정관장 에브리타임(21일)을 4만8000원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엘리든 플레이서 인플루언서 라이브 방송


롯데백화점에서 운영하는 영컨템포러리 PB ‘엘리든 플레이(Eliden Play)’는 본점 2층 매장에서 오는 20일에 인기 인플루언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리든 플레이의 주 고객 층인 20~30대에게 타켓을 맞춘 행사로 인기 인플루언서인 짜증대마녀와 이블리를 초대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홈플러스, 원두·원두스틱커피 상품 수·매출 동반 증가


홈플러스는 지난해 판매한 원두커피 상품 수는 2016년 대비 약 60% 늘어났으며, 원두스틱커피 상품 수는 83% 확충됐다고 19이 밝혔다. 또한 2018년 판매량 분석 결과, 3년 전과 비교해 원두커피는 12%, 원두스틱커피는 25% 증가했다. 오는 30일까지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 차 등의 상품을 합리적인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홈플러스 카페쇼’를 진행한다.

◇GS리테일, 홍진영과 GS프레시 새 슬로건 ‘갓프레시’ 전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fresh는 19일부터 공식 모델인 홍진영과 함께 ‘갓프레시’라는 슬로건 네이밍을 내걸고 브랜드 광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GS프레시의 새로운 슬로건 ‘갓프레시’는 ‘갓’ 수확한 최상의 신선한 상품들을 ‘갓’ 도착한 듯이 빠르게 배송하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G마켓, ‘슈퍼프라이데이’…인기 장난감 선봬


G마켓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19일 하루 동안 사이트 전체 ‘장난감’과 ‘아동패션’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카드사 추가 할인은 물론, 해즈브로와 영실업 등 인기 장난감을 최대 53% 할인가에 선보인다. ‘장난감’과 ‘아동패션’ 카테고리 전용 ‘20% 할인쿠폰’은 19일 자정(00시)부터 다운로드할 수 있다.

◇별마당도서관, ‘열린 아트 공모전’수상 결과 발표


코엑스몰의 별마당도서관은 개관 2주년을 맞아 개최한 ‘열린 아트 공모전’수상 결과를 발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일상 속 열린 문화 공간이라는 개관 취지를 담아 젊고 역량 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109점의 작품이 출품되는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대상에는 현재 독일에서 활동하는 주현제 작가의 ‘책의 성전’이란 작품이 선정됐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