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신라스테이 에버랜드

공유
0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신라스테이 에버랜드

◇롯데호텔제주, ‘얼리 서머 바캉스’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제공


롯데호텔제주는 여름휴가용 얼리버드 패키지 ‘얼리 서머 바캉스(Early Summer Vacance)’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다. 미리 준비하는 만큼 휴가 경비를 다이어트하는 본 패키지는 2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투숙기간은 여름 휴가 시즌인 오는 7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다. 연박 예약 시에는 미니바 1회 무료의 특전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골든위크 기간 일본인 관광객 특수 누려”


신라스테이는 일본 골든위크 기간 동안의 예약률을 살펴본 결과 21일 기준 전년 동기간 대비 15%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매년 골든위크 기간에는 예약률이 일반적으로 평상시 대비 5% 증가하는데 올해는 15%가 증가했다. 신라스테이는 대한항공을 이용해 한국을 여행하는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플라이트(Special Flight)' 패키지를 출시했다.

◇에버랜드, 가정의 달 '패밀리 위크' 운영


에버랜드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패밀리 위크(Family Week)' 특별 주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패밀리 위크를 맞아 '세상에서 가장 큰 선물 상자'로 변신한 에버랜드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거리공연과 퍼레이드를 즐기고, 어린이들을 위해 마련된 다양한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며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하루를 즐길 수 있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