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맥도날드 배스킨라빈스 BBQ 外

공유
0

[창업] 맥도날드 배스킨라빈스 BBQ 外

◇맥도날드, ‘맥드라이브 데이’ 성료


맥도날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맥도날드=제공


맥도날드는 지난 20일 개최한 ‘맥드라이브 데이’ 행사가 많은 고객들의 참여 속에 성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20일에는 올해 첫 맥드라이브 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맥드라이브를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상하이 치킨 스낵랩 1개를 무료로 제공했다. 이날 맥드라이브 데이에는 전국적으로 17만여대의 차량이 참여하며 성황을 이뤘다.

◇배스킨라빈스, ‘해피아워! 오늘의 음료 1+1’ 진행


배스킨라빈스는 따뜻한 봄을 맞아 ‘해피아워! 오늘의 음료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6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요일별로 지정된 ‘오늘의 음료’를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가 선정한 ‘오늘의 음료’는 얼음을 갈아 넣은 블라스트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쉐이크 등이다.

◇BBQ 패밀리, ‘지역 연합 치킨릴레이’ 활동 펼쳐


BBQ는 지난 12일부터 20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장애인의 날’을 맞아‘지역 연합 치킨릴레이’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치킨릴레이는 BBQ 패밀리(가맹점)에서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 형식으로 진행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에는 인근 취약계층 및 극소외층 이웃들에게 치킨을 전달하며 봄철을 맞아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지역별로 총 네 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박스 스토어 컨셉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출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옥스포드와 콜라보하여 박스 스토어를 그대로 재현한 ‘옥스포드 블록’을 22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도넛 박스 형태의 매장 안에 제품, 인테리어, 주방기기, 크리스피 크림 관리자와 고객 피규어 등을 디테일하게 재현했다. 가로 세로 13㎝에 높이 9.5㎝, 총 280개의 아기자기한 피스로 구성됐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