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래에셋박현주재단, 제4회 희망듬뿍 독서교육 워크숍 실시

공유
0

미래에셋박현주재단, 제4회 희망듬뿍 독서교육 워크숍 실시

사진설명 : 희망듬뿍 독서교육 워크숍 참가자들이 파주출판도시 내 지혜의 숲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설명 : 희망듬뿍 독서교육 워크숍 참가자들이 파주출판도시 내 지혜의 숲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은 25일부터 27일까지 2박 3일간 경기도 파주 출판도시에서 독서교육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미래에셋박현주재단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참가자들은 아동,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독서교육 지도방법들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올바른 독서습관이 형성될 수 있도록 종사자들의 독서교육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아동복지시설 내 독서교육을 담당하는 사회복지사를 대상으로 도서 강의와 토론, 헌책 팝업북 만들기, 출판도시 탐방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한편,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은 2013년부터 희망듬뿍 도서지원 사업을 통해 책이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개인별 맞춤 도서를 지원해왔으며, 2016년부터는 아동복지시설 복지사를 대상으로 독서교육 워크숍을 실시하고 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