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은행권, 바우처 지원-퀴즈 응모 등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공유
0

은행권, 바우처 지원-퀴즈 응모 등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하나은행, 청약저축 어린이바우처 지원...농협, ‘가정의 달 행복+이벤트’
NH농협은행, 퀴즈 응모 추첨 행사 마련

사진=KEB하나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EB하나은행
은행권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1일 KEB하나은행은 미래의 꿈나무들을 위해 어린이바우처를 지원하는 등 가정의 달 ‘행복레시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바우처 지원은 만6세부터 만12세 이하 어린이가 청약통장에 가입하면 1만명 선착순으로 1만 하나머니 바우처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하나은행은 또 2일부터 가족 기념일, 소모임 친목 행사, 단체 여행 등을 위한 목돈 마련용 ‘내맘적금’과 초간편 자유적립식 고금리 재테크 상품인 ‘하나원큐적금’을 선보인다.

하나은행은 5월 한달 간 내맘적금, 하나원큐적금과 기존상품인 급여하나월복리적금의 가입 고객 중 555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어린 자녀가 있는 고객이 상품에 가입하고 ‘자녀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축구교실’에 참가신청 하면 추첨으로 100가정에 프로축구클럽 FC서울과 수원삼성 유소년팀 코치들이 함께하는 축구교실 참가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손님들에게 가족의 소중함과 행복감을 선물해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은행방문 없이도 편리하게 이벤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손님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NH농협은 H농협은행 1일부터 31일까지 ‘가정의 달 행복+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은행에 세대주·세대원으로 등록돼 있는 고객이 예·적금·주택청약종합저축 中 1개 이상에 신규 가입한 경우 세대주고객 이름으로 자동 응모되는 ‘가족과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정의 달 관련 퀴즈를 풀고 응모하는 ‘가정의 달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 고객 중 총 555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6월말 농협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