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5월 5일~5월 11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4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5월 5일~5월 11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5월 5일~5월 11일(음력 4월 1일~4월 7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운세가 상승세인 듯하지만 아직은 시기상조임을 잊지 말라.

● 60년생 독선적인 행동은 주위로부터 고립되기 쉽다. 보증, 담보 등 책임을 지는 일은 하지 말 것.

● 72년생 큰 기대를 갖기보다는 진실성 있게 일을 추진해 나가는 편이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을 것이다.

● 84년생 실질적인 면에 치중할수록 이득도 커진다. 변화는 능력 발휘의 계기를 부여하며 이익도 얻는다.

● 96년생 백옥도 다듬어야 빛이 난다. 조급하지 말고 여유를 갖도록 하라. 결과에 치중하지 말고 끝맺음을 중시하도록.

丑(소띠운세) 노력하는 도중에 어려움이 있겠지만 결과는 좋을 것이니 열심히 노력하라.

● 49년생 결과를 크게 기대하지 말 것. 어려운 일을 잘 이루려면 신중함이 최선이다.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갖도록.

● 61년생 실리적인 면에 치중하다보면 아까운 시간만 소비하게 된다. 자신감보다는 겸허한 자세로 임할 때 명예도 따른다.

● 73년생 자신이 목적한 바를 이루는데 무리가 따른다.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융합의 길을 모색함이 바람직하다.

● 85년생 자신의 판단보다는 윗사람과의 상의함이 현명하다. 우연한 기회에 연분도 만나는 행운도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금전적으로 풍요로운 시기이다. 재물을 얻게 되니 수입도 많을 것이다.

● 50년생 사업은 호전세이고 재물운도 있으나 건강에는 조심하라. 남의 의견을 참고하되 고집은 절대 금물.

● 62년생 분주한 만큼 얻는 것도 많다. 귀인의 도움으로 자신이 뜻한 바를 이룰 것이니 능력을 십분 발휘하라.

● 74년생 문서, 금전 문제가 원활히 해결되며 자신의 뜻이 관철된다. 참고 인내함이 결국은 행운을 부른다.

● 86년생 현재의 상태에서는 정신적인 분비가 필요하다. 과도한 욕심은 일의 진행이 늦어지는 원인이다.


卯(토끼띠운세) 마음을 겉으로 표현하기가 어렵다. 감사할 것은 반드시 인사를 하도록.

● 51년생 자신의 능력도 때에 따라서는 한계에 부딪힐 경우가 있으니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지 말라.

● 63년생 뜻이 이루어지기 까지는 시간이 걸린다. 타협과 양보가 빠른 성취감을 맛볼 수 있다.

● 75년생 보다 너그러이 처세를 해야 상대의 존경을 받을 수 있다. 미진해 보이는 일들이 귀인의 도움으로 풀려나간다.

● 87년생 매사에 남다른 의지와 노력이 필요하다. 성질대로 임하면 불행해지니 침묵과 수련하는 자세로 임하라.


辰(용띠운세) 현실과 이상 사이게 괴리가 생기니 고민이 따르는 시기가 된다.

● 52년생 현실적으로 자신의 뜻이 성취될 시기이다. 성급하지 말고 여유 있는 자세로 대처해 나갈 때 빠른 발전이 따른다.

● 64년생 활동적인 데서 결실을 보게 된다. 분주한 만큼 소득 또한 따를 것이니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갖도록.

● 76년생 성급한 일처리는 손재수를 부르니 중요한 일은 가급적 뒤로 미루도록 하라. 문서운, 명예운이 따른다.

● 88년생 스스로 만족하지 못하면 서로간에 갈등이 대두되며 불안정한 심리 변화를 겪게 될 것이다.


巳(뱀띠운세) 사회적인 인기가 올라간다.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본인의 일만 신경쓰라.

● 53년생 능력을 발휘하니 의외로 재물이 따른다. 주관을 갖고 자신의 뜻을 펼쳐 나감이 중요하다.

● 65년생 시작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할 때 모든 일은 순조롭게 이뤄진다. 사업운, 문서운에 기쁨을 얻는다.

● 77년생 현재의 위치를 만족하게 생각하라. 구설수나 관재수가 우연치 않게 시비로 따르는 시기이다.

● 89년생 그 어느 때보다도 협력관계를 돈독히 하고 기존의 형태를 과감히 탈피하여 보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시기이다. 외부활동보다는 내부 활동에 신경쓰도록.

● 54년생 안정을 찾은 다음 행동하라. 순리를 따를 때 문제는 해결된다.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

● 66년생 자신의 의사를 분명히 밝히는데서 상대방과의 마찰은 줄어든다. 허욕은 금물이다. 마음을 비워라.

● 78년생 실리적인 면에 치중하다보면 시간만 소비되는 경향이 따른다. 노력한 보람에 앞서 안정된 상태를 유지하라.

● 90년생 자포자기하기 쉬울 때이다. 자신의 분수를 알고 행동하라. 현재의 환경을 개선함도 바람직하다.


未(양띠운세) 무리한 투자만 아니라면 승산은 있겠다. 오랜 경험이 당신에게 도움이 된다.

● 55년생 상대방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아량을 가져라. 허세는 절대 금물이며 문서운 면에서 밝은 길이 열린다.

● 67년생 결실을 맺어야 하는 때에 이르게 되면 보다 적극적으로 자신의 실리를 추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라.

● 79년생 문서 관계로 시끄럽고 역경에 처하나 시간이 약이 된다. 행동을 원만히 할 때 귀인의 도움이 따른다.

● 91년생 만사가 뜻대로 되겠으니 성급하게 굴지 말라. 금의환향해서 타인의 부러움을 사겠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심신이 불편하면 가정사에 어려움이 따른다. 될 수 있는 한 앞에 나서지 말 것.

● 56년생 다소 어려움은 예상되나 이를 극복하고 자신이 의도한 대로 밀고 나가라. 명예를 얻고 기쁨을 느낀다.

● 68년생 심리적인 위압감을 느끼게 되는 시기이니 가급적 새로운 일에는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좋겠다.

● 80년생 참지를 못하는데서 죄가 생기니 마음의 여유를 갖도록 하라. 도움을 주는 분의 공을 잊지 말아야 한다.

● 92년생 자신의 능력이 못 미치더라도 서두르지 말고 다시 한번 도전해 보도록 하라. 이성간에는 다툼에 주의.


酉(닭띠운세) 중요한 안건은 성급한 결정을 하지 말라. 어려운 문제는 귀인이 나타나 풀어 주겠다.

● 57년생 심리적인 불안 탓으로 쓸데없는 걱정이 따른다. 행동과 언행을 일치할 때 큰 득이 따른다.

● 69년생 정확히 계산을 한다해도 피해를 당할 수 있다. 경쟁자와의 대립관계를 원만하게 풀어 나갈 것.

● 81년생 때로는 무리하지 말고 결과를 기다림도 필요하다. 분주한 상태이지만 주변정리도 과감히 실행에 옮겨라.

● 93년생 좋은 인연을 만나 뜻을 같이하게 되니 모든 일은 성사되며 좋은 운을 만나 금전도 형통된다.


戌(개띠운세) 많은 것을 포용해 나감이 가장 중요하다. 주변 사람들 때문에 고생이 있을 수도.

● 58년생 마음에 짚이는 사업이나 투기, 투자 등의 돈이 될만한 것에 착안을 하여 연구할 시기.

● 70년생 도전적인 면은 가급적 삼가라. 자신의 능력이나 재력을 겸비할 수 있는 과정에서 뜻은 형통될 것이다.

● 82년생 판단이 흐려지면 기회를 놓치게 되니 주관을 갖고 행동하라. 자신의 일이 아니면 절대 나서지 말 것.

● 94년생 분명한 목표를 세우고 단계적으로 실행에 옮겨라. 매사가 자신이 의도한 대로 일치하지는 않는다.


亥(돼지띠운세) 긍정적인 마음을 가져야 한주가 편안하다. 누군가의 시선을 의식하지 말라.

● 59년생 모든 일을 서두르지 말고 주위를 포용하되 과격한 발언을 피하라. 지연됐던 문서 문제는 풀린다.

● 71년생 겉으로 보기에도 실속은 없으니 남모르는 고민 또한 크게 따르겠다. 적절한 방책을 강구하라.

● 83년생 상대방과 갈등에 휩싸이게 되니 주위와 원만히 융합하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른다.

● 95년생 정직하고 부지런하니 주위의 칭송을 받는다. 재능과 능력을 바탕으로 계획을 진행시키도록 하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