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월별운세 5월 5일~6월 2일(음력 4월 운세)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점집)의 띠별 월별운세 5월 5일~6월 2일(음력 4월 운세)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이달의운세 5월 5일~6월 2일(음력 4월 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子(쥐띠운세) 운세는 상승세를 타고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잘 잡아 도약의 발판을 마련해야 한다.

● 60년생 대인관계를 부드럽게 하면 소원이 이뤄지나 서두르면 오히려 관재수와 구설수만 따른다.

● 72년생 대세를 알고 겸허하게 행동하라. 안정적으로 대처함이 좋으며 지연되었던 일들은 풀려 나간다.

● 84년생 계획된 일이 뜻을 이루며 몸과 마음이 바쁘다. 경제 상태는 호전되고 재물운, 명예운이 뒤따른다.

● 96년생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정신을 맑게 하면 불행이 행운으로 바뀐다.


丑(소띠운세) 자신의 통찰력도 저조하니 될 수 있으면 나서지 않는 것이 현명한 처세이다. 금전에 대한 애착은 버릴 것.
● 49년생 소심하면 큰 것을 잃고 후회만 따른다. 너그러운 일처리가 중요하며 인간관계를 원만히 유지하라.

● 61년생 시끄럽고 복잡한 일이라 해도 순탄하게 풀린다. 수입도 좋고 좋은 일도 많겠다. 단, 구설수에 조심.

● 73년생 고집을 부리다가는 도리어 화근의 불씨가 된다. 본능적으로 해결하려면 다소 무리가 따르니 순리를 택하라.

● 85년생 남을 너무 믿다가는 꾐에 빠질 수 있다. 일처리 함에 있어 매사 소극적으로 임하는 것이 좋겠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당신만 힘든 것이 아니다. 진리를 거스르지 말고 순리대로 일처리 하라. 대세를 거꾸로 해석하면 문제가 야기된다.

● 50년생 궁색한 경제사정은 점차 호전되며 뜻하지 않은 귀인의 도움으로 희망과 용기를 얻는다.

● 62년생 융합하는 자세가 필요하며 가급적 언행을 조심하라. 원만한 인간관계에서 주위의 존경도 받는다.

● 74년생 타산을 앞세우기 보다는 바보스러움을 겸비할 줄 알아야 성공운이 따른다. 조급함은 금물.

● 86년생 예절을 바르게 하고 남과 시비는 하지 말라. 당초에 예정대로 일을 추진할 때 제대로 풀려 나간다.


卯(토끼띠운세) 책임지지 못할 말을 함부로 내뱉었다가는 창피만을 당하게 되니 언행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

● 51년생 여유와 안정을 갖고 대처해 나가면 가정에도 화평이 있겠다. 여행운 있으나 고달프겠다.

● 63년생 인내와 용기가 필요하다. 남의 일에 간섭하거나 끼어들지 말라. 일시적이나마 근심이 따를 시기.

● 75년생 성급한 반면 경솔한 행동에서 의욕이 상실된다. 외면 대립을 피하고 더욱 폭넓은 자세로 임하라.

● 87년생 새롭고 확실한 것을 추구함이 바람직스럽다. 서로 상부상조하면 목적 달성은 무난히 이뤄진다.


辰(용띠운세) 하고 싶었던 일이 성사될 가능성이 높다. 서로 오해하는 부분은 대화로써 풀어 나갈 것.

● 52년생 자상한 인간성이 때로는 교묘히 이용을 당한다. 과도한 욕심을 피하고 순리를 택할 것.

● 64년생 묶여 있던 일이 풀려 나간다. 특히 문서, 담보 관공서 관계 일도 순조롭게 풀려 나간다.

● 76년생 스스로 노력하고 사리에 맞게 행동하면 작은 힘으로 큰 것을 얻으며 집안에도 활기를 띤다.

● 88년생 독단적인 자세보다는 융합하는 자세로 변화를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문서운, 계약운 실행력을 발휘하라.


巳(뱀띠운세) 누구나 고비가 있기 마련이다. 일은 진행이 되겠으나 소득이 발생되려면 시간이 더 흐른 뒤이다.

● 53년생 분주다사하나 득도 없이 몸만 고달프고 심경의 변화 또한 크게 있겠다. 정에 치우치면 머리만 아프다.

● 65년생 사업은 시간의 여유를 두고 행동하라. 불안감과 초조를 느낄 때일수록 자신의 갈등도 따른다. 건강에 유념하도록.

● 77년생 노력하는 곳에 대가는 있으니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작은 것부터 추진하면 큰 것도 이뤄진다.

● 89년생 가급적 충돌을 일으키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다. 자신의 계획이 무난히 성취되니 적극성을 가져라.


午(말띠운세) 앞으로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길 수가 있으니 좋은 이미지를 남겨야 한다. 미리미리 대비해 두도록.

● 54년생 결정적인 순간에 포기하지 말고 상대방의 의도를 빨리 파악하여 일을 추진하도록 하라.

● 66년생 문서운에 기쁨이 따른다. 지연 되었던 일이 뜻과 같이 풀려나가며 서북간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운, 명예운이 형통된다.

● 78년생 정성이 지극하면 노력한 것 보다 갑절의 결실을 보게 된다. 작은 것에도 여유있게 대처해 나가라.

● 90년생 겸손만이 자신의 이익으로 돌아올 수 있는 방법. 일의 전개가 유리한 방향으로 바뀔 것이다.


未(양띠운세) 금전의 어려움은 해결 될 운세. 상대의 의도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면 기회를 잃게 된다.

● 55년생 만사가 당신의 뜻과 맞지는 않는다 해도 참고 기다려라. 필요 이상의 금전을 쓸 필요는 없다.

● 67년생 문서적인 면에 치중하면 자신의 의도대로 뜻은 형통되며 재물운도 겸비된다. 계획과 운을 일치시키도록.

● 79년생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라. 주위와 원만한 관계를 유대함이 필요하다. 이성운 기쁨도 있으나 성급하지 말라.

● 91년생 능력과 재력도 한층 강하게 작용하니 보다 빠른 발전을 추구할 수 있다. 책임감 있는 행동이 필요.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잘난 척을 하면 빰을 맞을 수 있으니 입을 다물고 조용히 있도록. 지금까지 잘해왔으니 마무리에 신경쓰라.

● 56년생 근본부터 짚고 넘어가는 것이 옳고 빠른 길. 원거리 여행에는 실물수가 따르니 조심할 것.

● 68년생 자만하지 말고 고개를 숙여라. 무슨 일을 하든 자신감을 가지고 부딪쳐보면 뜻한 바를 얻는다.

● 80년생 인정에 밀려 곤경에 처할까 두렵다. 남과의 동업을 해도 손재수, 구설수만 따르니 주의하도록 하라.

● 92년생 분주한 만큼 실리도 못 거두며 피로만 겹칠 때이다. 타인의 의견에 동조하지 말고 주관을 확고히 하라.


酉(닭띠운세) 수입이 늘어났다고 지출까지 늘려서는 안된다. 집안에 우환이 사라지고 평온을 되찾게 된다.

● 57년생 불굴의 노력으로 정진하면 목표를 완수하는 길은 순탄하다. 진취적인 행동에서 명예운이 따른다.

● 69년생 봇물이 터져 나오듯 매사가 순탄하게 풀려 나간다. 용기를 가지고 일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 81년생 일이 잘된다고 자만하지 말라. 덤벙거리지 말고 바람직한 방향을 생각하여 변화를 추구하도록 하라.

● 93년생 소극적인 자세는 일을 지연시킨다. 침착하게 매사를 자신의 이익으로 승화시키도록 하라.


戌(개띠운세) 고정관념을 버리고 분위기를 전환시킬 필요가 있다. 시도도 하지 않고 결과를 예측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 58년생 불만이 따르더라도 겸허한 자세로 받아들임이 바람직하다. 금전적인 안정은 유지된다.

● 70년생 분수를 지켜 일을 처리하면 편하고 쉽다. 가정의 일을 직장에까지 연결시키지 말라.

● 82년생 중단은 곧 실패다. 내일을 위하여 참고 견뎌내는 것이 최선책이다. 분주했던 몸을 돌아보고 반성하는 계기로 삼아라.

● 94년생 경솔하게 타인의 일에 뛰어들지 말고 내실을 기함이 자신의 이익을 갖고 온다. 재물운도 형통.


亥(돼지띠운세) 경제적으로 궁지에 몰리니 절약해야 한다. 자신의 생각을 과감하게 표현함도 중요하지만 좀 더 과감한 추진력도 필요하다.

● 59년생 귀인 도움이 따르나 심리적인 갈등을 느낄 때이다. 가급적 가정에서부터 마찰을 피하라.

● 71년생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주위를 돌아보고 행동하라. 자신의 위치를 지켜가며 행동할 때 승진 기회도 따른다.

● 83년생 소득은 적고 마음도 불안한데 가정에 우환마저 끼겠다. 주위의 의견을 소중하게 여기면 큰 난관은 없을 듯.

● 95년생 입은 재난의 근원이니 남과의 시비는 금물이다. 조급하게 생각하면 일은 더욱 더디어진다. 자중하는 것이 상책.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월별운세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신년운세 상담, 사주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강남 송파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점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