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5G 초능력 송' 공개…"빨라 빨라 빨라 초능력 오지(5G)지"

공유
0

KT, '5G 초능력 송' 공개…"빨라 빨라 빨라 초능력 오지(5G)지"

KT가 15일 5G의 특징을 담은 ‘5G 초능력 송’을 유튜브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했다. KT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크송으로 소비자들의 5G에 대한 이해도와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5G 초능력 송을 제작했다고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KT가 15일 5G의 특징을 담은 ‘5G 초능력 송’을 유튜브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했다. KT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크송으로 소비자들의 5G에 대한 이해도와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5G 초능력 송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빨라 빨라 빨라 초능력 오지(5G)지, 편해 편해 편해 초능력 오지(5G)지~아 라이크 잇!(I Like It!)”

KT가 15일 5G의 특징을 담은 ‘5G 초능력 송’을 유튜브를 통해 처음 공개했다.
5G 초능력 송은 5G의 가장 큰 특징인 ‘빠르고 편하다’는 키워드와 함께 5G 캠페인 슬로건인 ‘초능력’을 반복해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 ‘빠름’을 뜻하는 달리기 동작과 숫자 ‘5’를 상징하는 하체운동 자세인 스쿼트 동작을 더해 대중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를 만들었다. 가수로는 5G 초능력 송은 국내 4인조 여성 아이돌인 마마무의 ‘휘인’과 신인 아이돌 원어스의 래퍼 ’이도’가 참여했다.

KT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크송으로 소비자들의 5G에 대한 이해도와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5G 초능력 송을 제작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아울러 KT는 ‘5G송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5G 초능력 송 안무를 촬영한 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KT5G, #5G송챌린지>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독창성과 적극성이 돋보이는 30명을 선정해 기가지니와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5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윤종진 KT 홍보실장(부사장)은 “이번 ‘5G 초능력 송’은 ‘5G=KT’라는 인식을 소비자들에게 확실하게 각인시키기 위해 만들어졌다”며, “대학축제와 야구장을 비롯해 전국 어디서나 온 국민이 쉽게 흥얼거리며 따라 부르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지웅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w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