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월별운세 6월 3일~7월 2일(음력 5월운세)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점집)의 띠별 월별운세 6월 3일~7월 2일(음력 5월운세)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음력 5월 이달의 운세 6월 3일~7월 2일
[글로벌이코노믹] 음력 5월 이달의 운세 6월 3일~7월 2일

子(쥐띠운세) 인내로써 하던 일을 관철 시켜 나가라. 의욕이 줄고 권태가 찾아오는 시기이므로 건강에 주의하도록 하라.

● 60년생 우유부단하지 말고 버릴 것은 버리고 취할 것은 취하라.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추진해 나아가라.

● 72년생 집안이 화합하면 복도 오고 재물도 얻는다.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고 분수를 지켜야 탈이 없다.

● 84년생 노력에 비해 대가는 적으나 신의가 최고임을 잊지 말도록 하라. 실망하지 말고 꾸준히 추진하여 나갈 것.

● 96년생 예의를 잃게 되면 금전 융통이 부자연스러울 수가 있다. 자만하지 말고 분수를 지켜 나가라.


丑(소띠운세) 남을 공격하면 자신에게도 피해가 생기니 자제하도록 하라. 출행에는 이익이 없으니 먼길 나서는 일은 뒤로 미룰 것.

● 49년생 인정에 이끌려 남의 일에 말려들면 시비 끝에 후회가 따른다. 슬하에 근심이 있으니 참고 견디도록.
● 61년생 비록 정당하다고 판단이 서더라도 서두르지 말라. 시작하는 과정부터 너무 깊이 파고 들면 도리어 실패한다.

● 73년생 막혔던 일이 순순히 풀려 나가며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도 얻을 것이니 소신을 갖고 행동하라.

● 85년생 좀 더 깊이 관찰하고 일을 추진함이 필요하다.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며 직장에도 안정이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뜻을 한데모아 실행하면 원만히 풀려 나갈 운세이다. 뛰는 만큼 명예운, 재물운이 따라주니 행운이 따를 것이다.

● 50년생 노력의 대가를 인정받고 사업에는 발전이 따르며 재물도 안정세를 이룬다.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 62년생 부탁을 받은 일은 적극적으로 도와주라. 뜻을 곧게 하면 경영하는 일이 잘풀려 나갈 것이니 마음의 여유를 갖도록.

● 74년생 다른 사람이 존경할 수 있는 덕을 갖고 행하라. 변화적인 사업이나 추진하던 일은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가지도록.

● 86년생 허욕을 부리면 이익이 되는 일이 없고 손해를 불러들인다. 강인한 의지로 행동함이 우선이다.


卯(토끼띠운세) 남의 일로 바쁜 시간을 보낸다. 금전 거래는 위험하니 자제하도록 하라. 지나친 집착은 심신을 피폐하게 만든다.

● 51년생 자만심을 버리고 겸허하게 처세하면 오히려 득이 된다. 뜻을 모아 주위에 베풀면서 덕을 쌓는 것이 최선.

● 63년생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열린다. 자신을 내세우고 싶어도 한번쯤 참아보도록 하라.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할 시기.

● 75년생 자신의 통찰력을 발휘하여 자신의 발전을 한층 다져 나가라. 안내심을 갖고 행동함이 필요할 시기.

● 87년생 교만을 떨지 말고 자중하라. 변화적인 면에 치중하지 말고 옛것을 지켜 나가라. 언행이 일치 되어야 구설수를 면한다.


辰(용띠운세) 애매한 행동에는 이익이 없으니 흑과 백을 분명히 하도록 하라. 매사에 자신감을 갖고 움직이면 결과도 좋겠다.

● 52년생 현재의 위치를 만족하게 생각하고 실속있게 행동하라. 심리적인 안정이 될 수 없는 때이고 갈등도 따른다.

● 64년생 정신적인 고통과 불안으로 다른 일에 위험이 있겠다. 이익만을 노리다가는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게 된다.

● 76년생 너무 깊이 파고들면 도리어 실패를 하니 상대방의 의견도 수렴하여 결단을 내리는 것이 현명한 처세이다.

● 88년생 목적을 세웠으면 희망을 가지고 추진하라. 경솔한 행동은 잡음과 구설수만 초래하니 원만한 처세가 필요.


巳(뱀띠운세) 문서 문제는 해결 기미가 보이니 최선을 다하도록 하라. 매사 바르게 행동하면 반드시 뜻을 이루게 된다.

● 53년생 귀인의 도움이 있겠고 사업운에는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대가는 기대 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시기.

● 65년생 어려운 사람을 도우니 그 공이 돌아온다. 일을 하면 성과가 따르며 명성도 얻는다. 자만은 금물.

● 77년생 속단을 하기 보다는 여유가 필요하다. 실리를 추구한다고 타산을 앞세우면 오히려 실속이 줄어든다.

● 89년생 좀 더 여유있는 자세가 금전 관계나 명예에 좋다. 최선의 노력을 다할 때 승진운이 겸비된다.


午(말띠운세) 공연한 구설수를 자초하지 말고 일체의 거래는 자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잘못이 있다면 직접 해결하는 것은 피하라.

● 54년생 피로가 겹치니 조금 여유를 찾아보는 것도 필요하다. 당신의 주장만을 하는 건 금물. 상대의 권유도 생각을 해볼 것.

● 66년생 냇물이 모여 호수가 되듯이 덕을 쌓고 착한 일을 하도록 하라. 과욕에 치우치면 구설수가 따르니 서두르지 말 것.

● 78년생 상대방의 잘못도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바쁜 가운데 재물은 따르고 귀인의 도움으로 문제는 풀린다.

● 90년생 헛된 일로 용기와 재능을 잃게 된다. 마음을 너그럽게 갖고 행하면 뜻대로 이뤄진다. 이성 교제는 신중히.


未(양띠운세) 일의 과정도 중요하지만 결과가 더 중요하니 자신에 대한 확신을 갖고 행동으로 옮겨라.

● 55년생 높은 안목을 갖고 꾸준히 밀고 나가면 길이 열린다. 하고자 하는 일은 해결되며 애정 문제도 해결된다.

● 67년생 혼자의 힘보다는 동조자와 힘을 합하는 것이 좋겠다. 순리를 따르면 뜻을 이루게 되니 계획을 잘 세우도록.

● 79년생 만사가 뜻과 같이 이뤄질 것이니 성급하게 일처리 하지 말라. 금의환향하는 격이니 만인의 부러움이 따른다.

● 91년생 침착하게 자신을 돌아보는 것이 최선이다. 매사는 안정되며 오래된 문서 문제도 해결의 실마리를 찾는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명분도 중요하지만 주변사람들에게 상처를 주지 않도록. 욕심을 자제함이 바람직하다. 지나친 욕심은 금물.

● 56년생 아무리 바쁘게 돌아다녀도 실속은 없으니 실리를 추구하라. 상부상조하면 잃은 것을 찾을 수 있는 법.

● 68년생 확고한 의지와 결단성을 발휘해 볼 것. 상대를 이해하고 포용하면 늦게라도 행운이 따른다. 과음, 과식은 금물.

● 80년생 심리적인 불안 탓으로 쓸데없는 걱정을 하게 되는 운세. 심신의 안정을 기함이 최선의 방책이 된다.

● 92년생 혁신적인 자신의 판단이 요구된다. 원인을 분석한 다음 과감하게 밀고 나가는 추진력도 필요하다.


酉(닭띠운세) 필요 이상의 경쟁은 곤란하니 가급적 화해와 협력의 길을 가도록 하라. 금전거래는 이익이 없으니 정에 얽매이지 말 것.

● 57년생 혼자의 힘으로는 헤쳐 나갈 힘이 없다. 남의 감언이설에 넘어가면 금전 문제가 대두됨을 주의할 것.

● 69년생 명예와 재물이 있으니 정중하게 행동하라. 자칫 오던 복이 돌아가고 당신을 따를 사람도 없어질라.

● 81년생 어두운 곳에서 많은 것을 찾아 나가는 칠전팔기의 운세. 방종하면 구설수가 따르니 인내와 노력으로 승부하라.

● 93년생 현실을 만족하게 생각하고 충실하라. 오직 성의를 가지고 바른 도리를 지켜 행동하면 행운이 깃든다.


戌(개띠운세) 한번 결정하면 마음의 변화 없이 한 길을 가는 것이 성공의 열쇠가 된다. 이사운, 매매운이 좋다.

● 58년생 시작부터 끝까지 행동의 일치를 보여주면 기선제압을 할 수 있다. 자신의 위치를 잘 고수함이 최선.

● 70년생 노력 이상의 보답이 돌아오는 일석삼조의 운세. 남모르는 행복감이 우아하게 피어나는 시기.

● 82년생 새로운 희망이 싹튼다. 자신의 왕성한 의욕에만 의지하지 말고 대책을 세워 밀고 나가면 발전이 있다.

● 94년생 마음의 안정을 잃고 동분서주하는 운세가 된다. 인내와 용기를 가져야 한다. 실리만을 앞세우지 말 것.


亥(돼지띠운세) 매마른 초목에 단비가 내리는 격이니 원하는 일이 이뤄진다. 몸과 마음이 피로하고 지쳤으니 휴식을 취함이 이롭다.

● 59년생 명예운이 향상되며 문서운이나 변동에서 기쁨을 맛보게 된다. 목적을 갖고 실행에 옮기도록 하라.

● 71년생 구상과 계획한 일을 이룰 수 있는 좋은 시기이다. 각처에서 도와주는 사람들이 도우니 사업운이 상승세.

● 83년생 터를 옮길 운세이다. 거주지를 변경해 보는 것도 좋겠다. 자신을 알고 일을 도모하면 큰 실패는 없다.

● 95년생 뭐든지 해결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능력을 발휘하라. 목적을 달성하게 위해 실무적인 능력도 중요.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월별운세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신년운세 상담, 사주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구 서대문구 용산구 동작구 영등포구 강서구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점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