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6월 9일~6월 15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1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6월 9일~6월 15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6월 9일~6월 15일(음력 5월 7일~5월 13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다른 사람의 약점을 이용하면 자신에게도 불리해지니 주의를 기울일 것.

● 60년생 겸허한 자세로 임하면 상황전개도 좋은 방향으로 바뀔 것이다. 생각하는 마음가짐이 바람직하다.

● 72년생 마음이 갈등에 휩싸이니 무척 초조하고 불안할 때이다. 심사숙고하여 이해와 설득으로 자신의 이익으로 승화시켜라.

● 84년생 반드시 강한 고독감이나 쓸쓸함을 느낄 때이다. 때로는 현실을 벗어나 이상을 찾도록 하라.

● 96년생 뜻밖의 일로 구설수가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라. 순리대로 행동하여야 노력한 만큼의 결실을 얻는다.


丑(소띠운세) 신변에 어려운 일이 많겠으며 손 내밀 곳도 없으니 답답하다.

● 49년생 자신이 원하는 것은 자신이 마음먹기에 달렸다. 마음을 편히 먹고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 61년생 자신의 이익에만 치중하면 매사가 불리하니 남의 의사도 존중하고 순리대로 일처리함이 바람직하다.

● 73년생 분위기를 잘 파악하여 행동하라. 금전 지출을 삼가라. 부부운, 이성운에 불화가 예상된다.

● 85년생 침착한 판단력과 인내로써 대처해 나가라. 변명 하지 말라. 시간이 지나면 오해가 풀리니 침묵으로 일관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소중한 인연이라도 지키지 못하면 무용지물이니 진실한 마음으로 대할 것.

● 50년생 부드러움은 강함을 이긴다. 느긋하게 지켜보면 모두 스스로에게 돌아온다. 작은 것보다는 큰 것을 얻겠다.

● 62년생 귀인 도움으로 명예가 따르며 안정된 상태에서 재물도 받쳐준다. 보다 과격하게 밀고 나가라.

● 74년생 목적의식이 뚜렷한데서 쟁취력도 강하게 작용한다. 재물운, 명예운 따르나 이성간의 구설이 따르니 주의.

● 86년생 의외의 재물을 얻게 되니 하는 사업에 재미를 본다. 경솔하게 행동치 말고 끊고 맺는 것을 정확히 하라.


卯(토끼띠운세)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과감하게 현실을 개혁하며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라.

● 51년생 말과 행동이 일치되지 않으니 만사가 제때 풀리지 않는다. 자신의 소신을 살리면 존경도 받는다.

● 63년생 말한 것을 실천에 옮겨라. 순간을 놓치면 기회는 없으니 기회를 봐서 더욱 확실하게 다져놓는 것이 좋겠다.

● 75년생 순간적인 마음의 동요는 예상되나 최종적인 판단은 좀 더 여유를 갖고 행동하라. 한발 앞서 생각하도록.

● 87년생 의견의 차이를 좁혀 나가라. 성급함 행동은 자신만 피곤으로 몰아 넣는다. 실리적인 측면으로 대처할 것.


辰(용띠운세) 포기할 일은 빠를수록 유리하니 미련을 갖지 말고 과감하게 정리함도 중요하다.

● 52년생 한가지 일을 꾸준하게 밀고 나가야 한다. 상대방과는 충분한 대화가 필요할 때. 당신의 정신력이 평가를 받는다.

● 64년생 중도에 단념하는 것은 아까운 기회를 놓치고 마는 결과이니 끝까지 밀고 나가라. 건강에 유념하도록.

● 76년생 경솔하게 타인의 일에 끼어들지 말고 자신의 판단하에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심리적인 안정에 주력하라.

● 88년생 도와주는 사람이 나서니 기회를 잃지 말고 전력을 다하라. 소신을 굽히지 말고 목적을 달성하라.


巳(뱀띠운세)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면에 기쁨이 많아지니 좋은 인연을 맺겠다.

● 53년생 필요 이외의 일에는 개입하지 말고 시작과 끝맺음을 분명히 하라. 복잡한 일은 풀릴 기미가 보이니 낙심은 금물.

● 65년생 일이 지연되더라도 용기를 가지고 추진하도록 하라. 활동적인 분야에서 자신의 포부가 이루어진다.

● 77년생 평온한 마음을 가지고 목적을 이루도록 하라. 문서운, 명예운이 따르며 안정된 상태에서 재물과 기쁨도 따른다.

● 89년생 의외로 이익은 크겠으며 좋은 연분도 만나겠다. 재물을 얻고 귀한 사람을 만나니 순조롭게 뜻을 이룬다.


午(말띠운세) 마음을 열고 대화를 나눌 사람이 없으니 자업자득이다. 누구를 탓하겠는가.

● 54년생 순리를 거역하지 말고 시기가 불리할 때는 침묵으로 지켜 나가라. 무리한 여행은 삼갈 것.

● 66년생 독단적인 결정과 행동보다는 주위의 의견을 들어 행동함이 무난하다. 변화나 변동은 유익하지 못하다.

● 78년생 끈질긴 인내와 노력이 필요하다. 손해를 보는 측면도 있으나 근본적인 문제의 해결이 중요하다.

● 90년생 충실히 재능을 다져 나가되 미비한 곳에 치중하도록. 자신의 능력을 안배하는 균형감각을 가져라.


未(양띠운세) 남의 눈치를 보지 말고 소신껏 행동으로 임하라. 때를 기다리며 참는 것도 좋다.

● 55년생 출발에 문제가 있으니 전적으로 포기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가짐으로 대처해 나가라.

● 67년생 섬세한 성격도 좋지만 상대의 성격을 잘 파악하고 행동하라. 정신적인 안정에 치중하도록 하라.

● 79년생 자신의 의견보다는 타인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협조하면 주변의 인정도 받는다. 계획을 세울 때는 신중히.

● 91년생 자신의 고집보다는 순리를 따를 것. 즐거움이 지나치면 슬픔이 따른다. 가급적 상대의 의견에 편승할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신통치가 않아 보여도 성의를 갖고 노력한다면 반드시 호전될 것이다.

● 56년생 발전을 위해서는 인내가 요구된다. 강한 것보다는 유한 것이 좋으니 매사 여유를 가지고 대처할 것.

● 68년생 분수를 알아서 행동하되 가급적이면 현재의 위치를 고수함이 바람직하다. 시간의 여유를 갖도록.

● 80년생 자신이 의욕을 잃을 때이다. 가급적 원만하게 보낼 것. 타인과의 협력으로 소망은 이뤄진다.

● 92년생 신경이 예민할 때이니 작은 일에는 가급적 집중적인 관심을 자제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도 있겠다.


酉(닭띠운세) 이득을 보려다가 가지고 있는 것까지 다 놓칠 수 있다. 투자는 신중히 하도록.

● 57년생 분주하고 뚜렷한 계획이 잡히지 못하면 실패가 따른다. 자기 주관을 굽히지 말고 행동에 옮길 것.

● 69년생 답답한 심정이 차차 풀린다. 발전할 운세이니 용기와 결단력이 필요하다. 인내와 노력으로 난관을 헤쳐 나가라.

● 81년생 겸허한 마음가짐에서 진취적으로 성취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긴다. 무리한 욕심이나 행동은 금물.

● 93년생 과욕은 또 다른 일을 파생시킬 수 있는 것이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할 때 문서운, 명예운 얻는다.


戌(개띠운세) 고집을 버리고 주위 사람들의 충고를 듣도록 하라. 구설이 관재수로 번질 수 있다.

● 58년생 문서운, 명예운은 변화적인데서 이익이 따른다. 자신의 목적에 성취감을 느낄 때이다.

● 70년생 모든 일을 빨리 판단하고 실행하면 이익이 크겠다. 친할수록 금전 거래는 신중히 하고 신용과 의리를 중히 여길 것.

● 82년생 소극적인 자세를 탈피하여 과감하게 행동하라. 현실을 직시하고 소신을 갖고 행동함이 필요.

● 94년생 속단은 금물이다. 남의 일에 껴들면 구설수 손재수에 휘말린다. 사소한 일에는 신경을 쓰지 말 것.


亥(돼지띠운세) 스트레스로 인한 짜증이 연속 된다. 양보할 것은 양보하고 이해할 일은 이해하라.

● 59년생 명예에 집착하면 주위로부터 배신을 당하거나 오해를 받는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생긴다.

● 71년생 소원만 크고 실리가 수반되지 못하는 때이다. 성급한 행동을 자제할 때 행운도 따르며 금전운, 사업운이 동반된다.

● 83년생 추진하는 일에 배신자가 생기니 후회하기 전에 우선 내사람으로 만들어라. 선행을 베풀어야 후에 이익이 따른다.

● 95년생 남과 다투는 것은 금물이다. 자신의 적성을 살려 나가라. 서두르다가 내일의 큰 것 잃을까봐 걱정.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구 서대문구 용산구 동작구 영등포구 강서구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