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마을금고중앙회, 자회사 임직원과 간담회 개최

공유
1

새마을금고중앙회, 자회사 임직원과 간담회 개최

사진 왼쪽부터 최천만 새마을금고복지회 이사장, 권오엽 MG자산관리 대표이사,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 김기창 새마을금고중앙회 전무이사,  송호선 MG신용정보 대표이사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왼쪽부터 최천만 새마을금고복지회 이사장, 권오엽 MG자산관리 대표이사,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 김기창 새마을금고중앙회 전무이사, 송호선 MG신용정보 대표이사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중앙회가 지난 20일 새마을금고중앙회IT센터에서 새마을금고복지회, MG자산관리, MG신용정보 등 자회사 임직원과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최근의 경제 동향에 따른 경영전략을 점검하고, 지역사회와 새마을금고 발전을 위한 자회사의 역할을 주제로 격의 없는 대화가 이뤄졌다.
또 사업다각화 모델 구축, 유관단체와 업무협약 강화방안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금고의 가치를 높이는 새로운 중앙회'는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자회사가 든든한 서포터로서 역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며 "새마을금고가 지역사회 공동이익의 증진, 국민의 행복, 국가·사회 발전에 지속적으로 이바지 할 수 있을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