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22일 토요일 영화배우 가수 ‘임창정’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22일 토요일 영화배우 가수 ‘임창정’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임창정 (Chang Jung Im) 영화배우, 가수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3년 11월 30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3년 11월 6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73년 11월 30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6월 22일 토요일 운세(음력 5월 20일 경인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문서운 면에서 정확한 확인과 검토가 필요하다.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도록. 자칫하면 갈등만 초래한다. 지출이 많으면 신경이 쓰이니 경솔하게 덤비지 말라.

뜻이 통하지 않으면 거리감만 생긴다. 상대방 설득 여부가 당신의 운세를 좌우한다. 주위 여건에 변화가 많아 때로는 정신적 피로감이 쌓인다. 세밀한 상황 주시가 필요.


끈질긴 인내로써 정상적인 생활 페이스를 유지할 때 자신의 이익이 있다. 성급하면 실리가 없다. 방심과 교만은 금물이다. 열심히 일하다 보면 결실은 있다.


묵묵히 주어진 책임을 완수하면 뜻은 성취된다. 책임감 있게 행동할 때 재물도 따른다. 정신적으로 의욕이 침체되는 때이니 중대사의 결정은 차후로 연기하라.


다소의 갈등과 충동은 있지만 새로운 발전을 위한 자극제이니 현실에 충실하도록 하라. 인내가 필요하다. 금전이나 명예에 신경쓰지 말고 상대를 존중하는 언행이 필요.


상대방을 이해해야 한다. 상대와 의견이 달라서 시비가 오가면 구설만 따른다. 자신의 입장만 너무 고수하면 중도에서 일이 결렬될 수 있다. 포용하는 자세가 중요.


오전은 다소의 고통이 따르지만 그에 상응하는 소득과 안정을 얻는다. 욕심이 과하면 성사는 늦어진다. 목표달성은 행동에 달렸으니 상대와 타협하여 일처리 하라.


속전속결의 각오로 실행하면 이익 또한 크겠다. 매사에 진전의 속도가 느린 때이니 성급하고 허황된 생각은 몸만 피곤하게 한다. 오후에는 거칠 것이 없겠다.


자신의 계획과 포부만큼 현실은 따라주지 못한다. 주위의 동조와 현실성을 재 타진하라. 타인을 끌어들이지는 말라. 잘 되어야 본전이다. 혼자 용기를 갖고 행하면 대운.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대문구 홍은2동 남가좌1동 남가좌2동 북가좌1동 북가좌2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