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23일 일요일 가수 ‘김건모’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23일 일요일 가수 ‘김건모’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김건모 가수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8년 1월 13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7년 12월 14일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68년 1월 13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6월 23일 일요일 운세(음력 5월 21일 신묘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주위에서 자신을 보는 시각이 달라지니 뜻을 성취하기에는 큰 어려움이 없으며 금전운은 풍부하다. 매사에 운이 따르니 차분하게 밀고 나가면 대운. 상승세 따르는 하루.

지출이 수입보다 많으니 금전 관계에 갈등이 생긴다. 신용을 지키고 가급적 금전 거래는 삼가라. 금전에 너무 치우치면 갈등만 초래한다. 현실부터 다져 나가라.


금전운 측면에서 예상외의 소득이 있다. 부분적인 혁신이 빠른 발전의 길임을 명심하라. 지나친 욕심은 허탈만 불러온다. 되도록 양보하는 자세가 행운을 찾아준다.


노력하는 만큼 이뤄지지 못하니 내일로 미루는 것도 좋다. 욕심은 금물. 심리적으로 불안정하여 성취도가 낮아지는 경향이 있다. 사소한 일에 위축되지 말고 과감하라.


실리에 치우치다 보면 이성을 잃을 우려가 있다. 원만한 처세로 나아감이 옳을 때다. 서두르지 말고 자중하라. 노력은 늦게야 열매를 맺는다. 무리하면 심신만 고단.


귀인을 만나 뜻이 이뤄지며 재물운, 명예운을 겸비한다. 가정도 화목하겠다. 타인이 견해를 겸허하게 수용하면 상대와의 협상이 원만히 이루어지며 금전운으로 귀결된다.


주위의 여건이 안정된 상태에서 뜻을 이룰 수 있으며 자신의 장점이 표면화 되어 크게 인정을 받는다. 사업이나 직장에서 뜻을 같이하는 동조자를 얻으니 명예운, 승진운이 따른다.


금전 관계의 여행은 가급적 피할 것. 심신만 고달프다. 사업에는 대화가 핵심. 과욕을 삼가고 정신적‧육체적으로 안정을 추구할 때이다. 점진적으로 이익을 도모하라.


능력과 재력이 겸비됨으로써 더 큰 뜻을 펴나갈 수 있다. 현실성을 재 타진해 보라. 계획은 현실성 있게 세우고 상대방 의사를 존중하라. 명예운, 재물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구 서대문구 용산구 동작구 영등포구 강서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