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6월 23일~6월 29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4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6월 23일~6월 29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6월 23일~6월 29일(음력 5월 21일~5월 27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한 사람한테 얽매이면 좋지 못한 결과가 생기니 대세의 흐름에 따라야 이익은 생긴다.

● 60년생 인정에 이끌려 도와주다가는 도리어 손해만 따르게 된다. 자중하여 중용을 지켜 나가라.

● 72년생 큰 욕심을 갖지 않아도 서서히 자신의 욕구가 충족 될 것이니 안정을 취하라. 양보하는 미덕도 필요.

● 84년생 노력이 결실을 맺는다. 성급한 행동을 자제하고 주위의 여건에 부화뇌동 하지 않으면 빠른 발전도 가능하다.

● 96년생 자신의 의사를 주장할 때 물의를 빚을 수 있으니 가급적 원만한 상태에서 융합할 수 있도록 하라.


丑(소띠운세) 투기, 도박 등에 빠지면 큰 손해를 보게 되니 정당하지 않은 길을 나서지 말 것.

● 49년생 매사에 철두철미하게 준비를 해둬야 어려움이 닥쳤을 때 쉽게 대처할 수 있다. 태만은 금물.

● 61년생 독단적인 행동을 가급적 삼가고 화합을 유도하라. 정신적인 갈등이 예상되니 돌파구를 찾도록.

● 73년생 노력을 한다해도 때로는 능력의 한계가 있는 법이다. 마음의 안정을 먼저 찾도록 하라.

● 85년생 욕심과 시비는 허망한 결과를 초래 한다. 양보하는 미덕으로 덕을 쌓아 올릴 수 있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고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문서 관계의 일은 잘 해결된다.

● 50년생 이익에 치우치지 말고 현실을 고수하여 묵묵히 안정을 추구하라. 성급함은 구설수만 일으킨다.

● 62년생 신념을 가지고 과감하게 대처하여 나아감에 변화 변동은 물론 금전운, 문서운 행운이 따른다.

● 74년생 하고 싶은 일은 즉시 행동으로 옮겨라. 경제적인 면은 안정을 찾겠으니 상대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일 것.

● 86년생 혁신적인 방법을 취함이 바람직스럽다. 주위를 포용하며 활동적인 분야에서 적극성을 갖고 뛰어보라.


卯(토끼띠운세) 지금은 적극적으로 행동할 시기가 아니니 남 말만 듣고 움직이면 손해를 보니 주의.

● 51년생 중도에 좌절하면 보람을 찾지 못하게 된다. 어려운 때일수록 겸양하는 미덕으로 포용해 나가는 것이 상책.

● 63년생 획기적인 기회를 맞겠으니 좀 더 적극적으로 처세하라. 건강에 유념하고 매사를 원만히 처리할 것.

● 75년생 기초를 중시하면서 부분적인 개혁을 시도하라. 분수를 지켜 행동하면 복록이 따를 것이다.

● 87년생 좌절하지 말고 참을성 있게 대처해 나가라. 원형이정의 원리를 깨달아 진취적인 태도로 임하라.


辰(용띠운세) 연약한 나무가 강풍을 만난 격이니 무슨 일이든 앞장서면 일이 틀어질 수도.

● 52년생 현재의 목표를 수정하여 나아가면 차츰 안정을 가지나 정상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다.

● 64년생 성급한 행동을 자제하여 순리를 택하도록 하라. 금전 지출에 유념하고 가급적 새로운 변화는 삼갈 것.

● 76년생 자신의 위치를 지키기가 힘든 상태이다. 현재의 위치를 고수하는데 좀 더 적극성을 보임이 바람직하다.

● 88년생 방심하지 말고 단계적으로 추구하여 나감이 좋겠다. 정신적인 분야에서 안정을 찾고 뜻을 펴나갈 것.


巳(뱀띠운세) 남들과의 협력과 화합이 승패의 지름길이니 고집을 버리고 따라가면 길하다.

● 53년생 전화위복으로 더욱 확실한 계기가 조성이 된다. 금전운, 명에운, 사업운 모두 이뤄지는 운세.

● 65년생 인생의 쾌감을 맛보는 시기이다. 자신의 뜻은 관철된다. 지연된 상태의 문제도 풀려 나간다.

● 77년생 의협심을 발휘하면 많은 동조자가 따를 것이다. 성급한 판단은 오해만을 부르니 치밀한 계획과 주위 협조가 필요.

● 89년생 매사를 조급하게 다루지 말고 침착하고 여유 있는 자세로 임하라. 중도에 단념함은 기회를 놓치는 일이다.


午(말띠운세) 자신의 어려움을 남에게 전가는 것은 아무런 도움이 안되니 스스로 해결해야 한다.

● 54년생 금전 문제로 시비가 두렵다. 안정 속에서 분수를 지켜 처세함이 바람직하다. 확고한 정신으로 무장하라.

● 66년생 작은 실패를 만나더라도 의욕을 잃지 않도록 하라. 분주하게 뛰지만 이득은 시원치가 못할 시기.

● 78년생 심리적인 변화를 피하고 안정을 추구하라. 긴장을 지속시켜 매사를 대처해 나가라. 기대에 미치지는 못한다.

● 90년생 전반적으로 침체기에 빠지는 시기이니 원기회복에 주력할 것. 변화 변동은 되도록 자제함이 좋다.


未(양띠운세) 문서 관계는 좋은 결과가 생기니 끝까지 최선을 다하면 원하는 소원을 이루게 된다.

● 55년생 뜻 밖에 큰 소득도 따르며 경제적인 여유도 생겨난다. 심리적인 갈등을 무난히 극복해 나가는 것이 중요.

● 67년생 물질에 대한 집착을 버리고 마음의 여유를 가져라. 변동을 하면 손해가 생기며 안정을 찾지 못한다.

● 79년생 금전이나 명예에 치우치는 상태에 놓이게 된다. 귀인으로 인해 분주한 상태가 된다.

● 91년생 탐색하여 나감도 효과적인 방법이다. 절대 안정으로 자신의 실리를 추구하라. 구설수, 모함에 주의.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과욕으로 인해 생겨난 일이다. 남을 원망하고 질책하기 전에 먼저 반성하는 시간을 갖도록.

● 56년생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고 형편에 맞게 대처해 나감이 바람직스럽다. 자신의 일이 아니면 절대 손대지 말 것.

● 68년생 갈등은 쉽게 가라앉지를 않는다. 결정적인 단계에서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아집은 절대 금물.

● 80년생 현명한 판단이 필요하다. 자신의 의도대로 관철되며 금전운, 명예운 또한 길한 때이니 올바른 자세가 필요.

● 92년생 남의 의견에 쉽게 동요되지 말고 자신의 주관을 확고히 하라. 매사에 예의와 도리에 어긋남이 없도록 하라.


酉(닭띠운세) 천리길도 한걸음부터라는 의미를 되새기고 길을 나서면 원하는 소원 이루게 된다.

● 57년생 상대방의 이익도 고려하면서 순리대로 일을 진행 시켜 나가라. 물질에 대한 지나친 욕심을 버리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 69년생 과격한 성격으로 인하여 도중에 파문을 일으킬 우려가 크다. 주위를 포용하며 안정을 추구하도록 하라.

● 81년생 변화를 꾀하면 새로운 탈출구가 모색되며 성급하게 대처하지 말고 여유 있는 자세를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 93년생 성급하지 말고 보다 안정된 상태에서 이익이 따른다는 것을 명심하라. 초조하게 생각지 말 것.


戌(개띠운세) 회복이 되는 시기이니 무슨 일이든 소신을 갖고 움직이면 소원은 성취된다.

● 58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고조되면 다른 사람으로 인하여 배척받는 상태에 놓이게 된다. 새로운 변화, 변동은 금물.

● 70년생 이론과 실제가 엇갈리는 경향이 있으나 현실적인 법칙에 순응하는 자세로 풀어 나갈 시기이다.

● 82년생 곧 노력의 대가를 얻겠으니 좌절하지 말라. 울지 않는 어린애에게 젖을 주지 않듯이 노력해야 무엇이든 얻는다.

● 94년생 불평불만을 가급적 털어 놓지 말 것. 과격한 행동을 자제하고 계획을 잘 검토하여 분석함이 최선이다.


亥(돼지띠운세) 아는 길도 물어가라는 속담을 되새기며 쉬운 일이라도 마무리를 잘해야 이익이 된다.

● 59년생 심신의 안정이 필요하다. 순리에 따르면 문제가 해결된다. 문서운 면에서는 주도권을 쥐지 말라.

● 71년생 지혜롭게 대처해도 매사에 불만이 쌓일 수 있다. 차분한 단계적인 추진만이 이익으로 발전시킨다.

● 83년생 겸손한 마음으로 상대를 이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시간이 해결한다는 생각으로 여유를 보여라.

● 95년생 재능과 능력에 한발 앞선 행동이 필요하다. 독선적인 오기는 또다른 불씨를 조성하니 주의할 것.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구 서대문구 용산구 동작구 영등포구 강서구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