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29일 토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김인권’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29일 토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김인권’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김인권 (Kim Inkwon)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8년 1월 20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7년 12월 12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78년 1월 20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6월 29일 토요일 운세(음력 5월 27일 정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자신이 우왕좌왕하면 남도 안정을 못한다. 오후가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정신적, 물질적 도움이 따를 때다. 의사를 분명히 밝혀 자신의 주관을 관철시켜라.


융합하는 과정에서 매사가 순리적으로 풀려 나가며 금전운, 명예운이 따를 수 있다. 자신의 일에만 충실하라. 남에게 도움을 주나 구설수가 두렵고 안정이 안 된다.


번창이 바라보이는 운세. 이성운 관계는 원만하며 모든 일이 순탄하겠다. 상대방이 심리적 갈등을 느끼지 않게 모든 일을 즉시 결정하여 종결지을 수 있도록 하라.


주관을 갖고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분주한 가운데 성급한 측면은 도리어 손해만 따른다. 금전, 가정 문제로 신경이 쓰이겠으나 귀가는 일찍하고 안정을 찾으면서 인내함이 좋다.


분주다사하다. 뛰는 만큼 소득은 있겠으나 과욕은 허무감을 준다. 자제함이 좋다. 보다 획기적인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능력을 활용하는 데서 매사가 뜻을 이룬다.


완벽한 데서 문제가 파생될 수도 있다. 보다 융합하며 처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매사를 속단하지 말라. 꾸준히 나아가면 재물운도 있고 명예운도 있다.


급히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하되 신중을 기하라. 대체로 좋은 시간이 되겠으나 오후는 건강에 조심할 것. 대인관계는 자기 위치를 확보한 가운데 자신의 뜻을 펴나가면 성취할 수 있다.


자기중심적이고 협조하는 인내심이 부족한 데서 문제가 파생될 우려가 크다. 하던 일이 중단될 우려가 있으니 요점에 주의, 심사숙고하면 오후에는 재물이 들어온다.


기대하던 일이 생각지 않게 풀리고 계획한 바 이루어지니 즐거운 시간이 되겠다. 안정된 상태에서 자신의 실리를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이익이 따를 수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구 서대문구 용산구 동작구 영등포구 강서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