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2일 화요일 가수 탤런트 ‘서인국’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2일 화요일 가수 탤런트 ‘서인국’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서인국 가수,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7년 10월 2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7년 9월 1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87년 10월 2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7월 2일 화요일 운세(음력 5월 30일 경자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자신의 진취적인 자세에서 완벽하고 확고한 판단으로 대세를 풀어 나감에 행운이 따른다. 지혜를 총동원하여 과감성 있게 밀고 나가라. 뜻과 같이 기회도 조성되고 명예운, 금전운이 겸비된다.

덕을 쌓은 만큼 행하여 줄 때 모든 이익은 따라준다. 실질적인 이익만 앞세우면 피곤하여 신용도 떨어진다. 변화적인 사항에서 금전이나 건강 측면이 대두된다. 정신적 안정이 중요.


매사에 의욕을 갖고 과감성 있게 추진하면 소망을 이룰 수 있으나 경솔한 판단은 자제하라. 명분만 앞세워 실행하면 득도 없고 분주하다. 명예를 추구함에 다소 무리가 따를 것이다


갈등은 대두되며 때로는 조급함을 금할 수 없을 때다. 일에 대한 성취감을 갖고 행동할 때 자신의 주장이 관철된다. 확고한 목적을 가질 것. 귀인의 도움이 문제의 해결을 종결 짓는다.


활력을 갖고 새로운 패턴으로 돌입할 수 있도록. 주위로 인한 좌절도 개의치 말고 행동하라. 매사에 침착성을 잃지 말고 신중하면 실패의 원인은 없을 것이다. 재물은 형통되나 건강에 유념.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라.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며 변화적인 측면에서 이익으로 돌변한다.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자신의 의도대로 관철시켜 나가라. 귀인의 도움도 크게 따를 수 있다.


마음만 분주하고 실질적인 노력의 대가는 적다. 그러나 결과에 치중하면 목적을 쟁취할 수 있을 것이다. 의외로 재물과 금전적인 소득도 뒤따른다. 맡은 일에 충실하면 잃었던 공명도 찾는다.


금전운 측면에서 갈등도 따르며 정신적인 안정도 잃을 우려가 있다. 매사에 의욕도 떨어진다. 계획과 현실적인 관계에서 뜻을 찾기에는 다소 갈등이 따른다. 노력의 대가에 치중하도록.


확고한 신념과 판단이 요구되는 시기이며 따라서 목적은 무난하나 이성운에 시비수를 조심. 진취적인 면은 있으나 결정적인 단계에서 실리를 추구하라. 자만을 버리고 자중하면 의외로 이익이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구 서대문구 용산구 동작구 영등포구 강서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