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4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김희선’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4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김희선’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김희선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7년 6월 11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7년 4월 25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77년 6월 11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7월 4일 목요일 운세(음력 6월 2일 임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지금까지 기초를 잘 닦아 놓은 일이면 뜻은 이뤄진다. 성장을 향해 치닫는 행운의 날. 무슨 일이든 두뇌와 힘으로 처리하지 말고 덕으로 풀어 나가면 만사는 형통된다.


공동운명을 점지하여 나아갈 때 문제는 빨리 해결되나 실리를 찾으면 파산하게 된다. 뜻과 이상을 좀 더 높은 곳에 두고 도전하는 것이 바람직스럽다. 금방 실천할 수 없더라도.


독선은 금물. 큰 거래나 교섭은 무난하게 성취되나 이상을 살리면 더욱 길하다. 체면 관계로 낭비가 따를 수도 있다. 이런 기회에 자신의 뜻을 펼쳐 보라.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진행하여 보라. 금전 고통도 따르고 건강에도 무리가 온다.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오는 운을 잡아라. 사업가는 주위의 조언에 신경을 쓸 것.


노력이 성공운의 어머니. 허황된 공상은 자신의 건강만 해치고 좌절하게 만든다. 심리적인 갈등에 빠지면 헤어나지 못한다. 타인의 일에 깊이 참여하면 구설수만 따른다.


지혜와 재치에서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며 결단성 있게 끌고 나가면 성취한다. 자승자박할라 걱정된다. 순리대로 행하라. 협조자가 나서면 뜻대로 이뤄진다.


억지로라도 친절을 베푸는 마음의 필요하다. 결과는 기대 이상이 된다. 엇갈리는 약간의 차질은 생길 것이나 무리한 욕심은 피해가 따르니 명심하도록 하라.


자금 융통이나 지불관계가 불편할 때이니 상대의 마음이 자신과 같지 않을 때다. 금전 관계는 정면으로 풀지 말고 은근하게 유도하는 편이 이롭다.


찬스를 살려 부지런히 뛰면 결과는 좋게 나온다. 침착한 행동에 성패가 달려 있다. 분위기만 조성된다면 강력한 힘을 구사하라. 기회는 항시 따르는 것이 아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구 서대문구 용산구 동작구 영등포구 강서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