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름아 반갑다] '온천'과 '수영장'을 동시에 만나는 '꿈같은 시간…아난티 코브 '워터 하우스'

공유
5

[여름아 반갑다] '온천'과 '수영장'을 동시에 만나는 '꿈같은 시간…아난티 코브 '워터 하우스'

부산 기장 휴양단지 아난티 코브에서는 온천과 수영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워터 하우스'가 여름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사진은 워터 하우스 중 인피티니풀 전경. 사진=아난티 코브이미지 확대보기
부산 기장 휴양단지 아난티 코브에서는 온천과 수영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워터 하우스'가 여름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사진은 워터 하우스 중 인피티니풀 전경. 사진=아난티 코브
더워지는 일상을 탈출하고 싶은 지금, 부산 기장에 가면 '온천'과 '수영장'을 동시에 만나는 '꿈과 같은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부산 기장 휴양단지 아난티 코브에는 수영장과 온천이 동시에 들어선 '워터 하우스'가 있다. 워터 하우스는 우리나라 대표 온천을 목표로 전체 규모 약 2000평에 실내 공간만 1400여 평으로 조성된 특별한 공간이다.
이곳은 동서양의 온천문화를 결합한 새로운 스타일의 온천과 수영장으로 유명하다. 실내 탕과 야외 인피니티풀을 자유롭게 오가며 건강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실제로 실내에는 다양한 바데풀과 월풀장 그리고 사우나를 마련,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 수 있다.

여기에 우리나라 특급호텔 수영장 중 가장 큰 규모의 야외 인피니티풀은 마치 외국에 온 것 같은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바다와 맞닿아 있는 듯한 인피니티풀 앞에는 시야를 가리는 건물이나 도로가 없어 광활한 부산 앞바다를 바라보며 여름을 즐길 수 있다.

또 아이들을 배려한 수심과 온도로 이뤄진 키즈풀과 실내 곳곳에 데이베드를 갖춰 유아를 동반한 가족도 부담없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다. 게다가 아난티 코브는 지하 600m에서 하루 1000톤씩 뿜어져 나오는 천연 온천수로 워터 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지질자원연구원으로부터 수질 검증을 받은 염화물 광천 온천수로 신경통과 동맥경화, 피부염 등 다양한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안티에이징과 컨디션 증진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워터 하우스는 종일권, 반일권 등 필요한 시간에 따라 입장권을 판매하고 있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여러 명의 가족 또는 친구들과 워터 하우스를 이용하고 싶거나 자주 이용하고 싶은 경우에는 성수기 요금 대비 최대 4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한 워터 하우스 전용 바우처를 구매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온천 후 식사까지 즐기고 싶다면 리프레시 데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이는 워터 하우스 4시간 이용과 라 메르의 런치 샐러드 뷔페를 맛볼 수 있는 상품이다. 처음 워터 하우스를 이용하는 사람은 아난티 앱을 다운받아 신규 가입하면 2인까지 3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아난티 코브 관계자는 "더워진 일상을 탈출하고픈 욕구가 늘어나는 올 여름 아난티 코브의 워터 하우스에서 특별한 여행을 즐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