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6일 토요일 가수 탤런트 ‘손담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6일 토요일 가수 탤런트 ‘손담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손담비 가수,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3년 9월 25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3년 8월 19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83년 9월 25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8번

● 2019년 7월 6일 토요일 운세(음력 6월 4일 갑진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때로는 변화가 있어야 좋겠다. 새로운 일을 설계해 보는 것도 바람직한 일. 이성간에도 행운이 따르며 주위로부터 많은 칭송이 따른다. 겸손한 마음가짐이 최선. 재물운, 여행운이 좋다.


재물적인 변동에는 손해가 따른다. 매사가 자신의 뜻대로 관철되려면 시간이 걸린다. 명예는 잠시 스치는 것이니 지나치게 집착하지 말라. 분수를 지키면 길하나 그렇지 않으면 구설수가 있다.


공연히 남의 말을 듣고 허욕을 부리지 말 것. 오후는 윗사람의 도움이 따른다. 늘 검토하고 확실한 계획을 세워 나가야 실패가 없다. 정에 얽매이면 손해가 따름에 주의 하도록.


귀인의 도움으로 매사는 풀려 나가며 문서운적으로 호운이 따르나 이성간에는 신경을 써라. 있고 없음이나 많고 적음이 그리 중요하지 않다. 모든 것은 다 공이니 스스로를 돌이켜 보라.


산이 높으면 골도 깊다. 덕이 있는 사람이라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다. 앞보다는 뒤에 서도록 하라. 성격대로 몰고 가다가는 손해만 따르니 깊은 안목으로 바라보는 자세가 필요.


서로 화합함으로써 큰 뜻을 성사시킬 때다. 금전운에는 안정을 추구할 시기이다. 발전을 위해서는 인내가 필요하다. 당신의 성실함 때문에 길일이 되겠다. 남의 의견을 존중하도록 하라.


주관대로 움직이면 길하고 주위에서 도와준다. 모든 일의 맺고 끊음을 분명히 하라. 무엇이든 삼켜버릴 위기에 처하지만 그럴수록 용의주도한 면을 살펴 행동하라. 건강에 조심.


많은 사람의 협력을 얻어 이끌어 나아갈 때 문제는 깨끗이 해결된다. 마음을 터놓고 얘기하면 많은 사람의 존경을 받는다. 적극적이기 보다는 원만한 것이 훨씬 득이 된다.


포용력 있게 이해와 설득을 하도록 하라. 강한 것보다는 유연한 것이 좋겠다. 매사 여유를 가지고 대처할 것. 양면성을 동시에 지니고 이해하는 측면으로 생각한다면 문제의 해결은 빠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 서대문 용산 동작 영등포 강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