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월별운세 7월 3일~7월 31일(음력 6월운세)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점집)의 띠별 월별운세 7월 3일~7월 31일(음력 6월운세)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이달의운세 7월 3일~7월 31일(음력 6월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이달의운세 7월 3일~7월 31일(음력 6월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子(쥐띠운세) 사업을 시작하려면 아직 시기가 이르다. 좀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하여 좋은 결론을 내리도록. 때를 천천히 기다리며 다시 기회를 기다리도록 하라.

● 60년생 시간이 흐르면 다시 만나게 된다. 지금은 헤어져도 언젠가는 크게 합류할 시기가 돌아온다. 아량을 넓게 가져라.

● 72년생 끝맺음이 제일이니 방심하지 말고 안정된 상태에서 밀고 나갈 것. 문서에 신경을 쓰고 자신을 과신하지 말 것.

● 84년생 자존심을 버리고 겸허하게 행동하라. 구설수가 있을까 두려우니 각별히 조심하도록 하라. 여유를 잃지 않도록.

● 96년생 환경의 변화에 기민하게 적응하는 능력이 필요하다. 타협과 양보에서 매사는 점진적인 발전이 뒤따른다.


丑(소띠운세) 무기력함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말아야 한다. 고집을 버리고 마음을 열어야 주위의 호응도 따르는 법이다.

● 49년생 포용력을 갖고 상대를 이해함이 필요하겠다. 불결함은 못 보는 성격을 자제하는 처세도 필요.
● 61년생 시비에 가담하면 후회만이 남는다. 과로로 인한 질환에 조심하고 판단은 신중함이 필요하다.

● 73년생 커다란 희망을 갖지 않는 사람은 크게 출세할 수 없다. 마음의 문을 열고 인간적인 자세를 갖추도록 하라.

● 85년생 끊고 맺음의 결정적인 시기. 지나치게 한 가지 일에만 열중하다 보면 건강에 해롭다. 여유와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예상대로 일이 진행될 것이니 기분은 좋겠지만 그에 따르는 구설수에 조심하도록 하라. 필요 없는 문제를 만들 행동은 자제하도록 하라.

● 50년생 때로는 고집도 득이 될 수 있다. 주관을 갖고 대처하는 것이 중요한 때이며 문서 관계에서는 원만한 합의점을 찾도록 하라.

● 62년생 세밀한 계획을 세워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라. 상대를 이해하면 마음이 편하고 안정이 되며 이론만을 앞세우면 구설수만 얻게 된다.

● 74년생 자만심에 빠지기 쉬우니 침착하게 승부수를 띄우도록 하라. 연인운, 부부운에는 금전 문제로 시비나 마찰이 생기겠다.

● 86년생 문서운에 앞서 명예운 추구가 빠른 발전이 된다. 자신의 목적은 무난히 달성될 것이니 겸허하게 행동하라.


卯(토끼띠운세) 자신의 직관을 믿고 적극 추진하여 나가라. 진취적인 기상을 보여주면 길은 열린다. 단, 아무리 좋은 제안이라도 확실치 않으면 움직이지 말 것.

● 51년생 상호 협력에서 빠른 발전의 토양이 조성된다. 정확한 판단으로 재물운, 관운을 맞이하도록 하라.

● 63년생 명예운, 문서운이 함께하니 뜻과 같이 성취된다. 큰 욕심을 부리지 말고 신중하게 대처하여 자신의 위치를 확보해 나갈 것.

● 75년생 구설수가 따르면 내 몸만 번거롭게 된다. 사기성과 투기성을 버릴 때 뜻을 이룰 수 있다. 과감성 있는 행동은 자제하도록.

● 87년생 자신의 실력을 기르며 하던 일을 계속하는 것이 상책이다. 독단적인 판단은 금물이며 이별수가 따르니 대인관계는 원만함을 추구하라.


辰(용띠운세) 자신의 능력을 과대평가하여 자만에 빠지는 일이 없도록 하라. 이상과 현실과는 부합되지 않을 수도 있으며 결과도 다르게 나타난다.

● 52년생 신망을 얻을 때이나 마음이 모질지 못함이 결점이 된다. 마음을 가다듬고 대처함이 가장 이롭다.

● 64년생 허망함이 마음속에 가로막고 있으니 절대 안정하며 자신의 이익을 지켜나갈 것. 문서에 각별히 신경을 쓰도록 하라.

● 76년생 전망이 확실해도 안정이 안된 상태로는 절대 나서지 말라.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다져 나감이 바람직한 시기.

● 88년생 의욕을 갖고 뜻을 펴나가면 행운이 뒤따른다. 심신의 괴로움은 마음가짐에 달려있으니 의연하게 대처해 나갈 것.


巳(뱀띠운세) 조금은 양보하는 것도 필요하다. 답답해도 경거망동 한다면 일을 그르치게 되니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53년생 문서운, 명예운에 기쁨은 따르나 자만하거나 교만하면 주위로부터 소외될 공산이 따르니 주의하도록.

● 65년생 곤란함에 빠지며 갈피를 못 잡으며 타인이 나서면 오히려 일이 더욱 그릇될 우려가 있으니 주의를 요한다.

● 77년생 고집이 세면 모두가 경계를 한다. 어렵더라도 거절을 하는 것이 때로는 득이 된다. 남의 일에 참견은 금물.

● 89년생 활발한 행동과 과감성 있는 처세가 성공으로 이어질 것이다. 금전운 안정은 되나 보증, 담보는 삼가도록.


午(말띠운세) 시작이 반이다. 경험이 없는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면 귀인이 나서서 도와줄 것이다. 차분하게 한번 더 생각을 하고 실속을 챙길 것.

● 54년생 초조하기만 하고 몸이 뜻대로 움직이지 않을수록 활력을 갖고 적극적으로 나서라. 새로운 국면이 열릴 것이다.

● 66년생 원만한 가운데 안정이 따르며 귀인의 도움도 크다. 문서운에 행운도 따르며 연인관계에도 행운이 따른다.

● 78년생 노력 여하에 따라 인정을 받으니 책임감을 갖고 행동하라. 적은 것을 모아 크게 이루니 사업은 길하다.

● 90년생 취직운, 문서운에서 자만하지 말고 겸허한 자세로 받아들이면 행운. 고민이나 망설일 때는 시간의 흐름에 맡길 것.


未(양띠운세) 두 가지 상황을 놓고서 저울질을 할 수도 있겠다. 현명하게 판단하여 대처하는 것이 좋을 듯. 금전적인 면은 경계를 하도록.

● 55년생 순리를 택함이 자신의 안정에 절대 필요하다. 심리적인 갈등으로 피곤한 상태에 놓이게 되니 여유를 찾도록 하라.

● 67년생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해 나가라. 감언이설에 말리면 고통과 근심만 따르니 중립을 잘 지켜 나가라.

● 79년생 활동하는 곳에서 뜻을 이루게 된다. 주위와 뜻을 합하니 그 힘의 위력은 대단하다. 계약운, 문서운에는 행운이 깃든다.

● 91년생 새로운 혁신을 추구한다면 자신의 주장보다는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도록 하라. 친구와는 미묘한 관계가 형성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기에 아주 길한 시기이다. 걱정으로 허송세월을 보내지 말고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 56년생 분주한 활동에서 새로운 혁신적인 변화를 모색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 나아가도록 하라.

● 68년생 문서 관계에서의 변화는 사업에 활력을 일으켜 준다. 처세를 바르게 하되 과감한 용단도 필요할 시기.

● 80년생 실리적인 면보다 인정에 치우치면 손해만 따르게 된다. 승진운, 명예운이 따르며 여행, 변화에서는 길하다.

● 92년생 혼자 하는 것보다는 여러 사람이 같이 뜻을 합치면 목적달성이 무난하게 된다. 서류관계는 완벽하게 갖추고 행동하라.


酉(닭띠운세) 옛것을 지키면 손해를 보지는 않을 것이다.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려 나가는 자세에서 커다란 꿈이 이뤄지는 계기가 마련된다.

● 57년생 마음의 변화를 갖지 말고 계획은 현실성 있게 세워 나갈 것. 허욕을 버리고 마음의 계획은 현실성 있게.

● 69년생 추진하던 일에서 큰 이익을 얻게 된다. 관운과 명예운이 따르나 자만하지 말 것. 분주한 가운데 인정을 받는다.

● 81년생 쉽게 남을 이해하는 만큼 쉽게 계략에 빠진다. 지나간 일은 잊고 일관성 있는 행동으로 밀고 나가라.

● 93년생 예술적인 감각이나 사물을 관찰하는 탁월한 재능을 살려 변화를 가질 때 매사 뜻은 이루어진다.


戌(개띠운세) 자신의 주장을 너무 딱딱하게 내세우니 주변 세력에 밀리는 현상이 발생한다. 크게 일을 벌리면 위험하니 소규모로 시작하는 것도 좋겠다.

● 58년생 내부에서 의견충돌을 일으킬 수 있으니 조심하지 않으면 곤경에 빠지게 되니 주의함이 필요하다.

● 70년생 냉정히 분석하여 행동하라. 정에 이끌려 행동으로 옮기면 소득보다는 구설수가 더 크게 따른다.

● 82년생 새로운 일을 설계하여 추진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보고 느끼는 모든 것이 득이 될 수 있으니 주위에 관심을 기울이도록 하라.

● 94년생 직선적인 언행에서 애써 쌓은 공이 무너질 수 있다. 자신의 안정을 찾지 못할수록 주위를 이해해 나감이 바람직하다.


亥(돼지띠운세) 주변의 시기와 질투를 받게 되는 시기이다. 자신의 자랑은 삼감이 좋겠다. 좋은 기운이 넘쳐날수록 긍정적인 행동이 바람직하다.

● 59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매사가 순리적으로 풀려 나가며 명예운, 귀인운에 행운이 따른다. 매사 기쁨도 따른다.

● 71년생 명예운과 재물운을 겸비하게 된다. 순리를 택하여 겸허한 자세로 임할 것. 성급한 행동은 자제함이 필요.

● 83년생 두각을 나타내는 행운이 찾아올 것이니 많은 사람에게 덕을 베풀도록 하라. 뜻이 통하니 귀인의 도움도 따른다.

● 95년생 신중한 가운데 자신의 맡은 임무에 충실하도록 하라. 제때 일을 매듭짓지 못하면 고통만 따를 것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월별운세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신년운세 상담, 사주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구 서대문구 용산구 동작구 영등포구 강서구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점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