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7일 일요일 모델 가수 ‘홍진경’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7일 일요일 모델 가수 ‘홍진경’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홍진경 모델, 가수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7년 12월 2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7년 11월 13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7년 12월 2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7월 7일 일요일 운세(음력 6월 5일 을사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목표를 하나로 정하고 추진해야 한다. 서북간에 도움이 있어 소망을 이루는 계기. 서로의 성격이 비슷하니 조화를 찾아 노력할 때 매사는 이루어진다.

지혜롭게 대처하고 변동이나 변화에서 뜻을 이룬다. 활동적인 면이 도리어 큰 도움이 된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있고 재물운도 따른다. 여행운이 길하다.


인내도 한계가 있다. 매사에 끊고 맺음의 시기를 잘 선택하여 일처리 하라. 매사를 처음 시작한다는 마음가짐이면 모든 점이 순조롭다. 물질적인 면보다 정신적 자세가 중요.


상부상조한다는 기분으로 뜻을 갖고 행동하면 재물운과 명예운이 성취된다. 남서간에 기쁜 소식이 있고 이성운 관계도 행운이 따른다. 사업가나 공직자는 명예운, 재물운이 따른다.


경솔한 행동은 주위로부터 원망을 사니 매사에 상대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라. 예의를 잃게 되면 금전 융통이 부자연스러울 수 있다. 자만하지 말고 분수를 지켜 나가라.


기본 노선을 개선하고 값지고 보람찬 행동으로 나아가라. 마음가짐의 재정립이 필요하다. 구상과 계획한 일을 이룰 좋은 시기가 닥쳐왔으니 좀 더 적극적인 자세로 추진하라.


심신상의 변화는 모든 사업에 영향을 미친다. 자중하고 여유있게 행동하라. 순간의 행동보다는 심리적 갈등에 따라 현실을 직시하고 계획은 좀 더 검토를 하도록.


도중에 얼마든지 개조할 수 있으니 성급하게 굴지 말고 침묵을 지켜라. 상대방 때문에 구설수나 관재수 있을까 신경이 쓰이게 된다. 먼저 안정을 찾도록 하라.


서남 양방에 부동산을 갖게 된다. 각처에서 사람들이 나서서 도와주는 하루. 전문적인 진출은 그 직분에서 새로움과 착실함을 갖고 대의명분에 따라 시도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구 서대문구 용산구 동작구 영등포구 강서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