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10일 수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유동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10일 수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유동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유동근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56년 6월 18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56년 5월 10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56년 6월 18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7월 10일 수요일 운세(음력 6월 8일 무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경제적인 안정이 없으며 지출이 많을 시기이다. 망설이지 말고 신속히 결정을 짓도록 하라. 적극적인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다. 경솔하지 말고 신중하게 대처함이 승산의 기회이다.

남을 동정하는 행동은 곤경에 휘말리게 한다. 매사는 주의함이 제일이니 마음 자세를 바르게 하도록 하라. 함구하고 자신의 일에만 열중하도록 하라. 비판도 때로는 필요하다.


외부에서 추진하는 일이 강하게 영향을 끼친다. 매사에 행운이 따라주는 하루가 된다. 지혜를 발휘하여 현명하게 문제를 풀어 나가라. 혁신적인 좋은 기회가 기대된다.


조화로운 행동으로 대처함이 보다 빠른 발전도 따른다. 오후에는 건강에 유념하도록 하라. 덕을 갖추었으니 차분하게 처세하면 서남방에서 귀인이 나타나 뜻을 이루게 된다.


최선을 다하라. 바쁜 생활이지만 안정을 찾겠으며 주위의 여건도 나아진다. 반복의 생활로 심신의 피로가 찾아오니 여행이나 주위의 변화에 활력을 갖도록 하라.


자신의 뜻대로 관철하여 나감이 필요하다. 상대방과 융화하여 나가니 귀인 도움이 크겠다. 관운은 대길하고 사업가는 번창할 운세. 윗사람이나 친지의 도움을 얻으면 금상첨화.


주위가 복잡하고 어려운 일이 있으나 오후에는 승진운, 명예운, 재물운도 따르며 희소식도 있겠다. 실리적인 면에 강할 때이니 뚜렷한 주관을 가지고 행동하라.


성격상의 결점 때문에 피해를 보는 경향이 또한 크다. 오전에는 남과의 시비를 피하라. 심하면 관재수, 구설수도 따르나 오후에는 자신의 뜻을 이루겠다.


기대하던 일이 뜻대로 풀리고 뜻밖의 경사가 있다. 즐거운 하루가 되겠다. 목표에 접근할 때까지 참고 인내하는 데서 실효를 거둘 수 있으며 능력도 인정 받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 서대문 용산 동작 영등포 강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