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11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장미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11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장미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장미희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58년 1월 27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57년 12월 8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58년 1월 27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9년 7월 11일 목요일 운세(음력 6월 9일 기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당신의 사업은 계획대로 이뤄질 것이다. 단 이상은 크나 구체화 시키려면 보다 치밀한 계획이 필요하다. 일관성 있게 행동하라. 협조자가 나서서 정보도 제공해 주니 일석이조.

상대방을 믿는 것이 중요하다. 그와 함께 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으며 목적이 성취될 것이다. 이론보다는 직감이 유리할 때도 있다. 자신감을 갖고 성심을 다하면 행운이 깃든다.


자신의 주장보다는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도록 하라. 새로운 혁신이 요구되는 시기. 사실을 숨기지 말고 이야기하는 것이 좋다. 경쟁에서 다소 뒤지더라도 사기를 잃지 말 것.


속단하는 것은 금물이다. 결론을 내리기에는 아직 이르다. 적당한 기회를 찾아보도록 하라. 이익 없는 말을 실없이 하지 말고 시비하지 말 것. 배신당할 수도 있으니 주의.


좀 더 여유를 갖고 일을 추진하라. 마음을 한곳으로 집중하면 승진운의 기회도 따른다. 마음이 허황되니 허욕도 따른다. 남의 감정을 자극하면 손해. 묵묵히 자기 일에 치중하라.


관공서 일이라면 잘 해결되겠다. 높은 안목을 가지고 진실하고 겸허한 마음으로 일하는 것이 상책. 지혜를 잘 활용하여 자신의 뜻을 추구해야 보다 빠른 명예운이 따른다.


문서운 분야에 보증과 담보는 가급적 삼가라. 분수를 지켜 처세하라. 남의 일에 끼어들면 구설수, 손재수에 휘말린다. 참는 것이 곧 승리의 길이다. 친구와 미묘한 관계에 빠진다.


맡은 일은 순리대로 진척이 되고 모든 사람들이 나와서 도와준다. 주위 사람들이 많으니 일이 안되겠는가.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운도 찾아온다. 새로운 사업에 도전하는 것도 좋을 시기.


대인관계에서 이익을 얻으려면 명예운 분야에 치중하지 말고 아량을 넓게 가질 것. 물은 흘러야 한다. 둑을 잘못 막으면 더 큰 손해를 본다. 자연법칙을 따르고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지 말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구 서대문구 용산구 동작구 영등포구 강서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