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14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박선영’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14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박선영’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박선영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8월 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7월 2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70년 8월 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3번

● 2019년 7월 14일 일요일 운세(음력 6월 12일 임자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양보하는 것이 미덕이 된다. 경솔한 행동은 금물. 믿었던 도끼에 발등 찍힐 운세. 문서적인 변화는 가급적 서두르지 말라. 때로는 순리를 택함이 안정을 찾는 길이 된다.


점진적으로 주변을 정리해서 새것으로 바꿔 나가라. 구체적인 채비를 갖춰야 발전한다. 희망을 가지고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나갈 때 결과는 좋겠다.


손실도 소득도 없으나 원만한 성격 때문에 주위의 인정을 받는다. 우물물은 수위가 일정하다. 모나지 않게 행동할 것. 다소 형편이 어려울지라도 결행에 옮길 것.


성실한 마음으로 끈질지게 목표를 달성시킬 수 있는 기회. 당초 계획했던 대로 추진하라. 이익이 클 것으로 생각되는 곳엔 항상 함정이 있다는 것을 명심할 것. 건강에 유념토록.


개혁을 시도해야만 발전이 기약될 수 있는 시기이다. 문서적인 면에 치중하라. 모든 것을 바르게 처리한다면 만사는 길한 법이다. 시기와 자신의 여건을 감안해서 일을 추진하라.


시운에 따라서 수시로 임기응변의 기지를 발휘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가 있다. 중간에 서는 것이 좋다. 이로운 재물은 변화 속에 찾을 수 있다. 자신의 주관을 갖고 행동함이 필요.


성급한 행동에 다소 손해가 예상된다. 오후 귀인을 만나 이익을 도모한다. 자신의 위치를 인식하고 처세하라. 학계나 종교계 인사라면 존경받는 하루가 되겠으니 진솔하게 행동하라.


비교적 풍요를 누리고 있으나 타이밍을 맞추면 더 풍요롭겠다. 목적 달성에는 아주 좋은 기회. 문서운에는 기쁨이 따른다. 다각도로 신경을 많이 쓸 필요가 있다. 이성운에도 행운이.


변화를 서둘러라. 현재의 위치보다 분주한 활동에서 이익을 창출한다. 회사를 위해서 여행하거나 파티를 열어야 할 운세. 사랑을 위한 도피행각은 불길하고 손재수만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 서대문 용산 동작 영등포 강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