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23일 화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이동건’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23일 화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이동건’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이동건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0년 7월 26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0년 6월 15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80년 7월 26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7월 23일 화요일 운세(음력 6월 21일 신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성격상 끈질긴 면이 다소 부족될 우려가 있다. 때로는 배짱도 필요하다. 귀인이 도와주지만 자신의 건강 때문에 괴롭겠다. 여행운이 있으나 우선 마음을 가볍게 하라.

서로 믿고 의지한다지만 고독하기는 마찬가지. 마음과 행동은 일치되어야 득이 있겠다. 다소 부족감이 있으나 유통 관계는 양호. 무리한 계획 확장이나 변동은 삼갈 것.


상대와 합의할 수 있는 기회가 올 것이니 응하는 편이 좋다. 실리적인 면에 치중할 때. 이성운 관계로 구설수가 많다. 바깥일보다는 집안을 안정시킴이 중요하다.


노력의 대가를 거둘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져라. 사방에서 도움이 따를 것이다. 명예 보다는 사업이 발전될 시기이다. 재물은 형통되니 자신의 안정을 꾀하라.


의견을 일치시켜서 자신의 뜻을 관철시킬 수 있다. 유비무환의 말뜻을 명심할 것. 게임에 임할 때는 느긋해야 오히려 득이 된다. 오후의 시간을 잘 활용함이 좋겠다.


큰 것만 기대하다가는 실망만 클 수도 있다. 작은 것부터 잘 처리함이 큰 것을 얻게 된다. 중간에 좌절하지 말고 질긴 집념을 가져라. 특히 이성운에는 문제가 따른다.


성급한 상태를 회피하고 너그러이 포용하여 나아갈 때 다소 안정을 유지할 수 있다. 계획만 치밀하면 일은 맺어지니 자만하지 말고 허심탄회하게 상의해 보도록.


신수도 왕성하고 모든 일도 태평하다. 뜻밖에 성공운이 목전에 와 있으니 경거망동하지 말라. 균형을 이루지 못하고 있을 때다. 작은 일은 잘 풀리지만 문서운에서 화가 생긴다.


상대방과 의견대립이 심각할 때이다. 자신의 주장만을 세우지 말고 함부로 행동하지 마라. 타인과 일을 도모하면 혹 재물을 잃을까 두렵다. 되도록 혼자 힘으로 처리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