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S홈쇼핑, 방학 중 결식아동 위해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사업 후원금 전달

공유
0

NS홈쇼핑, 방학 중 결식아동 위해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사업 후원금 전달

NS홈쇼핑이 결식아동지원을 위해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사업에 1000만 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도상철 NS홈쇼핑 총괄사장(왼쪽)과 한국월드비전 후원행동본부 신희경 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NS홈쇼핑이 결식아동지원을 위해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사업에 1000만 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도상철 NS홈쇼핑 총괄사장(왼쪽)과 한국월드비전 후원행동본부 신희경 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결식 아동 지원을 위해 22일 경기도 판교 본사에서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사업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 1000만 원은 지난 4월 열린 'NS홈쇼핑 군산CC 전북 오픈' 경기 이벤트로 모아졌다.

경기 중 마련된 3, 4라운드의 16번 홀 NS존에 선수들이 샷을 안착시킬 때마다 적립된 이벤트 금액에 일부를 NS홈쇼핑이 추가로 부담했다.

월드 비전의 ‘사랑의 도시락’ 사업은 결식아동 등을 위한 영양지원 사업이다. 어려운 경제적 상황으로 끼니를 거르는 아동에게 전국 8개 ‘사랑의도시락 나눔의집’에서 주 5회, 일1회 영양가 있는 도시락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NS홈쇼핑이 전달한 후원금은 방학 중 학교급식이 되지 않아 더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되는 결식 아동들을 위해 3300개의 도시락으로 만들어져 전달될 예정이다.

도상철 NS홈쇼핑 총괄사장은 "NS홈쇼핑은 우리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한 지원에 많은 관심을 가져왔다”며 “방학을 맞이 하는 아이들에게 끼니 걱정 없는 건강한 방학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S홈쇼핑 이밖에 성남시 어린이집 전체 대상 안전모 기부, 남북하나재단을 통한 탈북 청소년 교육·생활 안정화 정착금 지원, 성남 분당구 저소득층 자녀를 위한 장학금 지원 등 청소년과 아동 복지와 관련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