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웰컴저축은행, 연 6% 금리 정기적금 이벤트…100만원 상당 여행권도 증정

공유
0

웰컴저축은행, 연 6% 금리 정기적금 이벤트…100만원 상당 여행권도 증정

웰컴저축은행 연 6% 금리의 정기적금 특별판매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웰컴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웰컴저축은행 연 6% 금리의 정기적금 특별판매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1만명 한정으로 최고 연 6% 금리의 ‘WELCOME(웰컴)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상품을 특별 판매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23일 밝혔다.

'WELCOME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은 회사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웰컴디지털뱅크(웰뱅)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기존에 판매하던 상품인데, 이번에 한시적으로 가입한 고객들에게만 조건 충족시 우대금리를 적용해 연 6%의 높은 금리를 주는 것이다.
우대금리는 웰컴저축은행 입출금통장에서 8회 이상 적금 계좌로 자동이체하고, 적금의 신규일부터 만기일 전일까지 웰컴저축은행에 개설된 자유 입출금 계좌 내 평균 잔액이 50만원 이상 유지되는 조건으로 제공된다. 자유 입출금 계좌가 2개 이상일 경우 각 계좌의 잔액을 합산한 금액으로 계산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는 29일 오전 9시부터 웰컴저축은행에서 최초로 계좌를 개설하고 해당 적금 상품에 가입하면 된다. 이벤트 대상에는 가입한지 30일 이내의 신규 고객도 포함돼 6월 30일 이후에 웰컴저축은행 예·적금계좌를 개설한 경우도 참여 가능하다.

매월 납입금액은 최저 1만원에서 최고 30만원까지 선택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2개월이며, 이자는 만기에 일시 지급한다.

웰컴저축은행은 이번 이벤트 기간내 'WELCOME 첫거래우대 정기적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이와 별도로 친구추천을 통해 웰컴저축은행에 입출금 통장을 개설하면 추천인과 추천받은 당사자 모두에게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상품을 통해 자사와 자사의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인 웰컴디지털뱅크(웰뱅)를 더 많은 대중에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인터넷전문은행 못지않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웰뱅을 통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보편적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