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LS그룹 장손 구본웅의 싱가포르 배달업체 어니스트비 신임 CEO 임명

공유
0

[글로벌-Biz 24] LS그룹 장손 구본웅의 싱가포르 배달업체 어니스트비 신임 CEO 임명

옹 레이 안 임명…공동설립자이자 최고기술책임자 조나단 로우 사임

이미지 확대보기
LS그룹 장손인 구본웅 포메이션그룹 대표가 이끄는 싱가포르 식료잡화 및 배달업체 어니스트비(Honestbe)가 신임 최고경영자에 옹 레이 안(Ong Lay Ann)을 임명했다.

29일(현지 시간) 스트레이츠타임 등 싱가포르 현지매체들에 따르면 어니스트비는 지난 15일부로 잠정 CEO를 맡아온 브라이언 쿠(Brian Koo, 한국명 구본웅)의 뒤를 이어 옹 레이 안을 CEO로 임명했다.
옹 레이 안 CEO는 IT, 상품, 부동산 및 인프라 분야에서 20년간의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고 어니스트비는 말했다.

옹 레이 안 CEO는 “어니스트비를 이끌어가는 것은 엄청난 특권이며, 잠재력과 뛰어난 재능으로 가득한 진정한 푸른 지역 신생 기업"이라며 ”최근 회사가 어려움에 직면해 있지만 아직 엄청난 기회가 있다“ 고 말했다..

어니스트비는 성명서에서 지난 11일 공동 설립자이자 최고 기술책임자인 조나단 로우 (Jonathan Low)가 사임했다고 덧붙였다.

로우씨는 지난 2015년 어니스트비를 공동 창립했으며 지난 4년 동안 회사의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으며 싱가포르와 타이완의 엔지니어링 팀을 이끌고 수년간 회사 제품개발을 지원해왔다.

어니스트비는 지난 5월 싱가포르에서 음식 배달서비스를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박경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jcho101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