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31일 수요일 영화배우 ‘변요한’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31일 수요일 영화배우 ‘변요한’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변요한 (yohan Byun)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6년 4월 29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6년 3월 21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86년 4월 29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7월 31일 수요일 운세(음력 6월 29일 기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자신이 느끼는 감동적인 충동도 강하게 작용하며 따라서 금전적 측면으로 치닫는다. 서서히 발전되어 나가며 금전적인 호조세로 따를 것이다. 이성간에 마찰은 피하라.

갈등의 요소가 현저하게 나타난다. 윗사람의 조언을 명심하라. 변화에서 안정을 찾는다. 능력의 한계를 느낄 때일수록 자신의 체념이 강할 때다. 한편 주위의 포용력이 최선.


목적을 기대하는 것이 확고한 만큼 결과를 중요시하라. 금전적인 변화가 따르겠다. 선수를 치는 자세로 임하면 기회를 잡을 수 있다. 금전 이익도 뒤따른다.


심신이 다 같이 피로에 지쳐버리는 상태이다. 금전적인 분야는 시간이 걸린다. 목적을 완성시키는 데 소비하여도 실효성을 거두지 못한다. 특히 건강에 유의하라.


마음과 행동이 일치함에 자신의 능률도 향상된다. 따라서 금전운에 안정을 갖게 된다. 말과 행동을 조심하라. 그렇지 않으면 충돌이 있기 쉽다. 문제는 금전에서 비롯된다.


육감으로 매사를 성취할 때. 승진운이나 명예운도 뒤따르며 변화에서 금전운도 호전세. 순조롭게 연결되며 따라서 금전적인 분야나 이성간에도 능률이 표출된다.


명예운, 금전운 분야에서도 좀 더 과격한 자신의 능률을 발휘함에서 뜻을 이룬다. 큰 욕심은 부리지 말고 신중하게 그리고 서서히 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가급적 오전을 활용하여 매사 처리할 것. 오후는 분주한 만큼 실리를 추구하지 못한다. 시간적으로 지연될 수 있으나 의욕을 갖고 매사에 도전적인 측면에서 실행 하도록.


목적을 위한 방법을 단계적으로 쌓아 올릴 때 자신의 능력을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는다. 쌍방이 이기심과 자존심으로 맞서는 상태. 기업인은 금전적인 면에서 안정을 찾는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