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4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이정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4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이정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이정재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2년 12월 15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11월 10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72년 12월 15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1

● 2019년 8월 4일 일요일 운세(음력 7월 4일 계유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신의로써 맺어지는 관계가 좋은 것이다. 눈앞의 실리만을 생각하면 더 큰 것을 잃고 따돌림을 당한다. 책임감 있는 행동이 필요. 결과는 자신의 행동여하에 따라 이루어진다.


폭넓게 주위를 활용하면 뛰는 만큼 소득도 크다. 자신의 결점을 돌이켜 보도록. 남을 원망하면 오히려 후회의 씨앗이 된다. 냉정하게 판단해서 매사를 처리하면 재물운이 깃든다.


자기가 먼저 경솔한 판단을 내리면 어쩌나. 대화는 부드럽게 상대방의 의사는 존중하는 것이 지름길. 계획한 일에는 성과가 따르겠다. 실속이 없는 행동은 피하라.


필요한 것을 얻게 된다. 일관성 있게 행동하면 재물운과 명예운에는 안정세. 동남쪽에 귀인이 나타나 재물과 명예를 한꺼번에 가져다주니 난관은 사라진다.


가정에 불화가 생기니 신경이 쓰이겠다. 고집 부리는 것보다 융화되도록 노력하라. 그것이 승리의 지름길이다. 참고 이해하면 좋은 결과를 본다. 독단적인 판단은 주위의 원성을 부른다.


원칙적인 방법론만 내세우지 말고 현실을 파악하여 적절히 대처하라. 동남간의 사람이 따르니 사업에 날개가 돋친다. 사업상 변화를 도모해도 좋고 멀리 보는 안목이 필요.


당신에게 어려움이 있을라. 경우에 벗어나지 않도록 하라. 언행이 일치하면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는다.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여 중도적 입장에 서도록 하라. 실리적인 면을 중시.


자신의 위치나 심리적인 상태에 변화가 있겠다. 좀 더 자제하여 안정을 찾는 편이 좋다. 수입은 좋으나 소비가 크니 고달프겠다. 남을 미워하지 말고 수양을 하라.


금석 같은 신념으로 모든 일을 행하니 복록이 제발로 온다. 사업하는 데 좋은 기회이니 끈기있게 노력하라. 주위 여건을 폭넓게 활용하라. 뛰는 만큼 대가를 보게 될 것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