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생활건강, 숨37° ‘플레르’ 라인 출시

공유
0

LG생활건강, 숨37° ‘플레르’ 라인 출시

난초의 꽃에서 얻어낸 오키드 Y 콤플렉스로 탄력있는 피부 선사

LG생활건강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안티에이징 라인 ‘플레르(Fleur)’를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이미지 확대보기
LG생활건강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안티에이징 라인 ‘플레르(Fleur)’를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안티에이징 라인 ‘플레르(Fleur)’를 출시했다.
숨37° 플레르 라인은 30~40세대 시기에 접어들면서 잔주름과 피부 처짐 등 노화 증상을 겪는 동아시아 여성들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선보인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난초의 꽃에서 난화 효모를 복합 발효해 얻어낸 오키드 Y 콤플렉스(Orchid Y ComplexTM)를 더한 플레르 라인은 피부 속에서 한 번, 겉에서 다시 한 번 이중으로 탄력을 잡아주어 탄탄한 피부로 가꾸는 역할을 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효모 추출물인 퓨리티 펌TM이 피부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고 불필요한 각질 제거를 해 피부 매끄러움을 완성시킨다는 것이다.

핵심 제품 ‘플레르 리제너레이티브 세럼’은 풍부한 영양과 편안한 사용감을 갖춰 피부가 느끼는 탄력을 한층 강화시킨다.

플레르 라인은 ‘리제너레이티브 토너’와 ‘리제너레이티브 에멀전’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