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TI 코리아, 고객 만족도 높이기 위해 '플룸홈' 서비스 전개

공유
0

JTI 코리아, 고객 만족도 높이기 위해 '플룸홈' 서비스 전개

서울 주요 편의점에서 '플룸테크' 제품 상담과 사후관리 실시

JTI 코리아가 서울지역 18개 편의점에서 '플룸테크' 고객과 성인 흡연자를 위한 '플룸홈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JTI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JTI 코리아가 서울지역 18개 편의점에서 '플룸테크' 고객과 성인 흡연자를 위한 '플룸홈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JTI 코리아
JTI 코리아가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를 이용하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플룸홈(Ploom Home) 서비스'를 전개한다.

플룸테크는 담뱃잎을 태우지 않고 증기가 캡슐 속의 담뱃잎을 통과하면서 담배를 간접 가열하는 원리를 이용한 전자담배다. 저온 가열 기술로 냄새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JTI 코리아는 플룸테크 고객은 물론 국내 성인 흡연자들에게 플룸테크 정보를 전달하고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플룸홈 서비스를 준비했다.

10월 중순까지 서울지역 17개 편의점에서 운영하는 이 서비스를 위해 JTI 코리아는 사전 교육을 받은 플룸 앰버서더들을 배치, 상담과 함께 사후 관리 서비스(A/S)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JTI 코리아는 플룸홈 서비스 외에도 소비자의 제품 문의에 신속하게 답변하기 위해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이용하면 1 대 1 맞춤 상당이 가능하다.

JTI 코리아 관계자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플룸홈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